학생등록 |  학생가입 
​《혁신이 없는 전진이란 있을수 없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혁명발전의 합법칙성을 밝힌 고귀한 지침이다.

명언에는 혁명투쟁과 건설사업의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의 전진은 새것을 지향하고 창조해나가는 투쟁과정을 통하여 이루어지는것만큼 모든 사업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이룩해야 한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혁신이라고 할 때 그것은 낡은것을 뜯어고쳐 완전히 새롭게 하거나 종래의것과 크게 달라지게 한다는 뜻으로서 새것의 탄생을 의미한다.

혁신은 전진의 원동력이다. 전진이란 단순히 앞으로 나간다는 뜻이 아니라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의 발전이다. 혁명하는 사람들은 이룩한 성과에 절대로 자만해서는 안된다. 혁명가에게 있어서 자만과 답보는 금물이며 오직 부단한 혁신과 전진만이 있을뿐이다.

사회주의건설은 창조와 혁신과정이다. 시대와 현실은 끊임없이 발전하며 인민대중의 자주적요구도 계속 높아진다. 이룩한 성과를 놓고 자화자찬하면서 새로운 목표를 향하여 분발하지 않는다면,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앞에 동요하며 조금이라도 주춤거리거나 멈춰선다면 이미 차지하였던 진지도 내여주고 나중에는 사회주의위업자체를 말아먹게 된다. 부단히 새것을 창조하고 혁신을 일으켜야 혁명과 건설이 순간도 정체함이 없이 줄기차게 전진하게 된다.

우리의 사회주의건설의 전 력사는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산공격정신으로 혁명의 준엄한 난국을 타개하고 세기적인 비약을 이룩하여온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력사이다.

우리 인민은 전후 소극성과 보수주의, 기술신비주의를 비롯한 온갖 낡고 침체한것을 쓸어버리며 재더미만 남은 페허우에서 천리마대고조의 장엄한 력사를 창조하였고 1970년대, 1980년대 사회주의대건설전투로 로동당시대의 일대 전성기를 펼쳐놓았으며 남들같으면 몇달도 견지하지 못할 혹독한 도전과 시련속에서 사회주의를 수호하고 강국건설의 튼튼한 토대를 마련하였다. 이 자랑스러운 전통을 이어 날에날마다 새로운 혁신을 창조해나갈 때 우리의 전진이 가속화되고 사회주의위업의 승리가 앞당겨지게 된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