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가장 위력한 혁명의 무기

몇해전 11월 어느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제4차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선구자대회 참가자들에게 력사적인 서한을 보내주시였다.

서한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은 주체혁명위업수행의 전기간 사상을 가장 위력한 혁명의 무기로 틀어쥐고 사상의 힘으로 혁명과 건설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왔다고 하시면서 이렇게 밝혀주시였다.

우리는 사상사업에 혁명의 승패, 나라의 전도가 달려있다는것을 명심하고 사상혁명에 계속 큰 힘을 넣어야 한다.

그이의 가르치심에는 조선혁명의 전로정에서 확증된 고귀한 철리가 맥박치고있었다.

절세위인들의 령도따라 위대한 혁명사상을 투쟁의 무기로 틀어쥐였기에 우리 인민이 일제침략자들을 때려부시고 진정한 인민의 나라를 세웠고 3년간의 조국해방전쟁에서도 영웅적인민으로 자랑떨칠수 있었으며 전후 재더미우에서 짧은 기간에 사회주의공업화를 실현한 천리마의 기수들로,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더 쓰러졌을 고난의 행군, 강행군을 승리적으로 결속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에로 비약하는 기적의 창조자들로 세인을 경탄시킨것 아닌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안겨주신 혁명의 진리를 깊이 간직하고 사상의 힘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승리를 앞당길 불같은 맹세로 대회참가자들의 가슴은 세차게 끓어번지였다.

주체110(2021)년 2월 18일 《로동신문》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