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은 결심하면 한다!

주체100(2011)년 3월 위대한 장군님께서 흥남비료련합기업소 가스화대상공사장을 또다시 찾아주시였을 때의 일이다.

이날 가스화대상공사에 동원된 건설자들의 공로를 높이 평가해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건설장에 나붙은 《조선은 결심하면 한다!》는 구호에 시선을 두신채 잠시 생각에 잠겨계시였다.

동행한 일군들이 그이께 어렵고 방대한 공사를 자체의 힘으로 하자니 난관이 한두가지가 아니였다고, 그러나 어려울 때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우리의 심장에 새겨주신 저 구호를 보면서 힘과 용기를 얻고 주저없이 돌진하였다고 말씀드리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보라고, 얼마나 훌륭한 로동계급인가고, 불가능을 모르는 우리 인민은 저 구호처럼 결심하면 그 어떤 과업도 반드시 해내고야만다고 하시면서 우리 인민의 이 무적의 힘을 당할자는 세상에 없다고 힘주어 교시하시였다.

승리에 대한 확신에 넘치신 그이의 가르치심을 받아안으며 일군들은 솟구치는 격정을 누를수 없었다.

이윽하여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조선은 결심하면 한다!》는 구호가 나붙어있는 공사장을 배경으로 우리모두 사진을 찍자고 하시면서 일군들을 자신의 곁으로 불러주시였다.

《조선은 결심하면 한다!》,

이 구호는 오늘도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가슴마다에 크나큰 힘과 용기를 안겨주며 당 제8차대회에로 향한 충성의 80일전투를 힘있게 추동하고있다.

주체109(2020)년 10월 28일 《로동신문》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