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의 훌륭한 아들딸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군대는 당의 부강조국건설구상을 받들어 앞으로도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서 선구자, 본보기가 되여야 합니다.》

얼마전 황해북도 은파군 대청리일대의 피해복구건설현장을 돌아보시면서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뜻깊은 말씀이 크나큰 메아리가 되여 천만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불과 30여일만에 이같은 선경마을의 자태가 드러난것은 자기 당에 대한 충성심과 자기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지닌 우리 인민군대만이 창조할수 있는 기적이라고, 인민군대의 전투력은 이번에도 세상을 놀래울것이라고 하시며 기쁨을 금치 못해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우리 인민군대만이 창조할수 있는 기적!

여기에 우리 인민군장병들에 대한 경애하는 원수님의 한없는 믿음과 기대가 얼마나 뜨겁게 맥박치고있는것인가.

돌이켜보면 인민군장병들이 자기 부모형제들을 위하고 자기 집뜰안을 꾸리는 심정으로 인민을 위한 좋은 일을 더 많이 하여 인민의 군대로서의 본분을 다해나가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신 우리 원수님이시다.

언제인가 인민군지휘성원들과 자리를 같이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인민들을 사랑하고 물심량면으로 도와주는것은 인민군대의 본분이며 전통적미풍이라고 가르쳐주시였다.

이렇듯 숭고한 뜻을 지니신 경애하는 원수님이시기에 인민군부대들을 찾으실 때마다 인민을 위한 좋은 일을 더 많이 할데 대하여 간곡하게 강조하시고 우리 인민군장병들이 이룩한 성과를 보시면 그리도 높이 내세워주시는것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는 우리 인민군장병들로 하여금 인민의 행복을 창조하기 위한 투쟁의 전구들마다에서 새로운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게 하는 원동력으로, 자양분으로 되고있다.

우리 인민군장병들을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들로 억세게 키우기 위해 기울이신 자신의 심혈과 로고는 고스란히 묻어두시고 그들에게 보다 크나큰 사랑과 믿음을 거듭 안겨주시는분이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다.

은파군 대청리일대의 피해복구건설현장을 찾으신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인민의 훌륭한 아들딸들인 우리 군인들이 피해복구건설에 고향집, 고향마을을 꾸리는 심정으로 온갖 정성을 기울이고있는데 이것만 보아도 우리 군대의 사상정신적, 도덕적풍모에 대하여 잘 알수 있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인민의 훌륭한 아들딸들!

경애하는 원수님의 이 최상최대의 믿음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간직하였기에 우리 인민군장병들은 피해복구전역에서 인민의 군대로서의 자기의 사명과 본분을 더욱 훌륭히 수행해나가고있는것 아니랴.

그렇다. 우리 당의 걱정과 인민의 아픔을 성실한 애국심과 충성의 피와 땀으로 도맡아 가셔주는것을 숭고한 의무로 생각하는 정치사상강군, 도덕강군, 진정한 인민의 훌륭한 아들딸들인 인민군대를 가지고있기에 그 어떤 자연재해도, 재앙도 우리 인민의 행복과 웃음을 앗아가지 못할것이다.

자기 인민을 위하여 투쟁하는 우리 인민군대의 신념과 의지를 꺾을 힘은 이 세상에 없다.

주체109(2020)년 9월 29일 《로동신문》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