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 충성의 세계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여 우리 인민이 사회주의만복을 마음껏 누리게 하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애민헌신에 의하여 훌륭한 우리의것이 더욱 늘어나고 온 나라에 신심과 락관이 한껏 차넘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자기 단위에 깃든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의 령도사적을 빛내이고 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여 수령님과 장군님의 생전의 뜻과 념원을 현실로 꽃피워야 한다.》

주체104(2015)년 2월 어느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평양화장품공장을 찾으시였다.

공장에 도착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경공업부문에 주신 교시를 연구하다가 장군님께서 품들여 꾸려주신 평양화장품공장의 생산실태를 알아보고 우리 인민들에게 세상에서 제일 좋은 화장품을 안겨주기 위한 대책을 세우기 위해 찾아왔다고 말씀하시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일군들에게 자그마한 화장품 하나도 그것이 우리 인민들이 사용하는것이기에 위대한 장군님께서 삼복의 무더위도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공장에 령도의 자욱을 새기시였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그러시고는 평양화장품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고 화장품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킴으로써 공장을 인민의 사랑을 받고 인민을 위해 복무하는 공장으로 되게 하여야 한다고 간곡히 이르시였다.

인민들에게 유족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는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평생소원이였다.

하기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인민들을 잘살게 하고 세상에 부러운것 없이 내세우기 위하여 그토록 마음쓰시던 위대한 장군님의 한없는 사랑을 그대로 안으시고 평양화장품공장이 나아갈 길을 환히 밝혀주신것이다.

자신께서 도와주겠으니 평양화장품공장을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만 한 현대적인 공장, 만점짜리 공장, 우리 나라 화장품공장의 본보기, 표준으로 완전히 일신시키자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위대한 장군님의 구상과 념원이 가장 빛나게 실현될 때, 장군님께서 하늘로 떠받드시던 인민의 행복이 넘쳐날 때 거기에서 더없는 만족과 보람을 느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의 손길에 의하여 하루가 다르게 변모되는 우리 조국이고 더욱 커가는 인민의 행복이다.

그렇다. 이 땅에 펼쳐지는 빛나는 현실들, 끝없이 꽃펴나는 인민의 행복의 웃음소리는 한없이 고결한 충성과 의리를 천품으로 지니시고 온 나라에 유훈관철전의 기상이 차넘치도록 줄기차게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정력적인 령도가 낳은 고귀한 결실이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