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을 위하여 복무함!》

주체79(1990)년 1월 어느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군들에게 혁명과 건설의 주체는 어디까지나 인민대중이며 무궁무진한 힘과 지혜도 인민대중에게 있다고, 우리 당은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당이며 당의 모든 로선과 정책은 다 인민을 위한것으로 일관되여있다고 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우리 당일군들은 언제나 군중속에 들어가 군중에게서 배우며 군중과 생사고락을 같이하는것을 습성화하여야 하며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것을 가장 큰 영예와 보람으로 여겨야 한다고 뜨겁게 교시하시였다.

그이의 뜻깊은 가르치심은 자자구구 일군들의 가슴을 파고들었다.

잠시후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에게 충실히 복무하고 인민들로부터 지지와 사랑을 받는 일군이라야 참다운 주체형의 당일군이라고 말할수 있다고 힘주어 교시하시였다.

계속하여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군대에는 《조국을 위하여 복무함!》이라는 구호가 있는데 우리 당일군들의 구호는 《인민을 위하여 복무함!》으로 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인민을 위하여 복무함!》,

이 구호에는 우리 일군모두가 인민대중을 위하여 성실히 복무하는 인민의 참된 아들, 성실한 심부름군이 될것을 바라시는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뜻이 뜨겁게 어리여있었다.

일군들은 절세위인의 인민에 대한 무한한 사랑의 세계가 넘쳐흐르는 이 구호를 높이 들고 그이의 령도를 더욱 충직하게 받들어갈 불같은 맹세를 다지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