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의 놀이터

평양아동백화점에는 우리 어린이들을 위한 실내놀이터가 훌륭히 꾸려져있다. 동화속의 꽃동산인양 동심에 맞게 아기자기하게 꾸려진 놀이터들을 바라볼 때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아동백화점을 찾아주시였던 주체101(2012)년 5월의 그날이 떠오르군 한다.

백화점을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일군들을 둘러보시며 평양아동백화점에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를 꾸리도록 하여야 하겠다고 말씀하시였다.

백화점의 경영활동과 관련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받아안을것이라고 생각했던 일군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다.

의아해하는 일군들에게 그이께서는 아동백화점의 매 층에 놀이터를 꾸려놓고 부모들이 매대를 돌아보며 상품을 사는 동안 어린이들은 거기에서 놀도록 하여야 한다고 다정히 이르시였다.

어린 자식들과 함께 상점을 찾아오는 사람들이 자그마한 불편이라도 느낄세라 그리도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그러시고는 어린이들의 놀이터를 꾸린다고 하여 방을 따로 꾸리지 말고 홀이나 어느 적당한 곳에 일정한 구획을 정해놓고 어린이들이 놀수 있는 시설을 차려놓을데 대하여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시고 백화점을 다녀가신 후에는 수많은 실내놀이터용기재들까지 보내주신 우리 원수님이시다.

바로 이렇게 되여 아동백화점에는 아이들을 위한 실내놀이터들이 꾸려지게 되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