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군에게 위험한 인기주의

사업에서 본의아니게 인기주의를 부려 아래사람들속에서 물의를 일으키고 위대한 장군님으로부터 엄한 비판을 받은 한 일군이 있었다.

주체58(1969)년 11월 어느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일군들과 자리를 같이하시고 당일군은 사람들의 심장속에 혁명의 불씨를 안겨주고 그것이 타오르게 하는 직업적인 혁명가인것만큼 평가를 바라지 말아야 한다고, 원래 자기의 수고를 알아줄것을 바라면서 일하는 사람은 혁명가가 아니라 자신의 명예와 리익만을 아는 공명출세주의자이라는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당일군이라는 그자체가 동무들에 대한 높은 평가이고 신임이라고 하시면서 동무들은 이것을 잊지 말고 맡겨진 일을 더 잘하기 위하여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고 교시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자신께서는 요즘 한 일군이 과오를 계속 범하고있는데 대하여 여러모로 생각해보았는데 기본원인은 인기주의에 있는것 같다고 하시였다.

순간 과오를 범한 일군은 얼굴이 벌개졌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미소어린 시선을 그에게 얼핏 주셨다가 일군들이 사람의 환심을 사고 인기를 끄는데 신경을 쓰게 되면 엄중한 과오를 범할수 있다, 인기주의를 하면 무엇보다도 사람과의 사업에서 당적원칙을 지킬수 없다, 일군들이 사람들의 환심을 사고 인기를 끄는데 신경을 쓰면 거기에 눈이 어두워져 당에 충실한 사람과 충실치 못한 사람을 가려볼수 없게 된다, 인기주의를 하는 목적은 사람들을 자기 주위에 끌어당겨 자기 말을 잘 듣는 심복으로 만들며 사람들속에서 자기의 위신을 돋구고 지반을 꾸리자는데 있다, 인기주의가 허용되면 종파의 온상인 가족주의가 생겨나게 되며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에 기초한 참다운 사상의지적통일단결을 이룩할수 없다고 교시하시였다.

뜻밖에 인기주의에 대한 새로운 가르치심을 받게 된 일군들은 정신이 번쩍 들었다.

여직껏 인기주의의 본질과 위험성, 해독성에 대하여 그토록 심각히 생각해본적이 없었던 그들이였다.

과오를 범한 일군은 자신의 머리속에 얼마나 위험한 병균이 침습하였는가를 깊이 깨닫게 되였다.

정녕 위대한 장군님은 인기주의를 부리면서 종파의 온상인 가족주의에 물젖기 시작하던 그를 구원하여주신 정치적생명의 은인이시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