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수덕혁명사적지

공수덕혁명사적지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온성지구에 나오시였을 때 정치공작원 및 지하혁명조직책임자회의를 조직지도하신 력사의 땅이다.

함경북도 온성군 풍계리에 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주체20(1931)년 5월 종성군 풍곡면 풍계동(오늘의 온성군 풍계) 공수덕에서 륙읍일대 정치공작원 및 지하혁명조직책임자들의 회의를 조직지도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회의에서 하신 연설 《무장투쟁을 조직전개하기 위한 혁명력량준비를 충분히 하자》에서 모든 반일애국력량 하나의 정치적력량으로 튼튼히 묶어세워 무장투쟁준비를 더욱 다그쳐나갈데 대하여 교시하시였다.

공수덕회의는 국내의 넓은 지역에서 각계각층군중을 하나의 정치적력량으로 튼튼히 결속하는 사업을 힘있게 밀고나가게 함으로써 항일무장투쟁의 대중적지반을 축성하며 특히 륙읍일대를 반유격구로 꾸리는데서 커다란 의의를 가지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이날 풍계반제동맹책임자를 만나시여 조직의 실태를 료해하시였으며 밭갈이하는 로인의 일손을 도우시면서 그에게 앞날에 대한 희망과 신심을 안겨주시였다.

그리고 풍계마을의 완고한 한 로인의 집에서 류숙하시면서 그를 설복교양하시였다.

공수덕혁명사적지에는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적이 깃든 공수덕회의장소, 류숙하신 집, 로인의 일손을 도와주신 밭갈이장소 등이 있으며 해당 혁명사적표식비들이 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