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알고싶습니다.

악성전염병의 전파로 하여 세계의 많은 나라와 지역들이 심각한 보건위기를 겪고있고 사람들의 불안과 우려는 극도에 달하고있습니다.

그러나 조국에서는 악성전염병의 전파상황속에서도 맥을 놓고 주저앉거나 앞날을 비관하지 않고 더욱 활기차게 생활하며 신심에 넘쳐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답변 (1건)

량철민 | 김일성방송대학 |       2022-06-16

온 행성을 공포와 불안, 절망의 악순환에로 몰아가는 대류행전염병의 근원인 악성비루스가 우리 나라 경내에 침습한 돌발적인 비상사태에 대한 소식은 참으로 충격적이였습니다.

첫 순간 당황하기도 하고 걱정도 없지 않았지만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접하는 순간 두려움도 공포도 가뭇없이 사라지고 신심과 용기가 충천하였습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 정치국회의에 이어 국가비상방역사령부를 방문하시여 방역전쟁을 승리적으로 주도해나갈 당중앙의 결심과 의지, 전략전술을 천명하시며 몸소 방역대전의 최전방에서 방역과 치료, 약품보장사업뿐아니라 생활상보장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모든 대책들을 일일이 세워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면서 우리 인민은 뜨거운 눈물을 흘리였습니다.

특히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협의회에서 우리 당중앙이 력사의 시련앞에서 다시한번 자기의 령도적역할을 검증받을 시각이 왔다고 하시면서 우리가 무엇때문에 필요한 사람들인가, 우리가 누구를 위해 목숨까지 바쳐 싸워야 하는가를 더 깊이 자각할 때이라고, 우리 당은 자기의 중대한 책무앞에 용감히 나설것이며 무한한 충실성과 헌신으로 조국과 인민의 안전과 안녕을 전적으로 책임질것이라고 하시면서 방역전에서 반드시 대승을 이룩할 결심과 의지를 거듭 피력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영상을 뜨거운 눈물속에 우러르면서 우리 인민은 절세위인의 숭고한 인민대중제일주의리념, 멸사복무의 참뜻이 어떤것인가를 다시한번 심장깊이 절감하게 되였으며 경애하는 그이를 모시여 방역대전의 승리는 확정적이라는 철의 신념을 더 굳게 가지게 되였습니다.

몸소 가정에서 써야 할 귀중한 상비약품마저 우리 인민들에게 돌려주시고 깊은 밤 평양시안의 여러 약국들을 돌아보시며 약품공급과 보장에 이르기까지 하나하나 세심히 지도해주시였으며 또 인민군대의 군의들까지 동원시키시여 필요한 모든 대책들을 다 세워주시는 우리 원수님의 전무후무한 가슴 뜨거운 사랑과 멸사복무의 헌신에 의하여 지금 전국적인 전파상황이 억제, 관리되고 완쾌자수가 날로 늘어나는것을 비롯하여 나라의 전반적지역에서 안정세가 유지되고있습니다.

지금 우리 인민은 오늘의 방역대전의 승세는 그 어떤 최신의학과학기술에 의해서가 아니라 우리 원수님의 불보다 뜨거운 인민사랑이 안아오는것임을 뼈속깊이 절감하고있습니다.

중중첩첩 겹쳐든 최악의 시련속에서도 불같은 사랑과 정으로 우리 인민을 더욱 뜨겁게 품어안는 위대한 어머니의 모습을 우러르며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기에 이 땅에는 시련은 있어도 슬픔은 없고 자연의 재앙은 있어도 불행이란 말을 들을수 없다는 심장의 목소리를 터뜨리고있습니다.

이 땅의 천만자식들을 따뜻이 품아안아 보살펴주는 우리 원수님의 따뜻한 사랑과 손길이 있어 오늘의 엄혹한 방역대전에서도 반드시 승리한다는것이 우리 인민의 심장마다에 뜨겁게 맥박치는 철석의 신념이고 일치단결된 힘으로 방역대전의 결정적승리를 이룩해가고있는것이 바로 우리 조국의 현실입니다.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오늘의 방역대전에서 반드시 대승을 이룩하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기를 힘차게 열어나갈것입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