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일본군 《위안부》제도의 발생과 그 근원은 무엇입니까?

필리핀에 사는 리신옥입니다. 녀성으로서 일본군 《위안부》란 말만 들어도 치미는 분노로 격해지기만 하는데 그 범죄자들의 후예들이 《종군위안부》라는 표현의 부적절성에 대해 운운하면서 《위안부》라고 해야 한다고 하니 격분을 금할수 없습니다. 실제한 력사적사실로서 일본군 《위안부》제도가 어떻게 나오게 됐는지 그 근원을 알고싶습니다.

리신옥 [ 필리핀 - 학생 ] 2021-09-10
최영송 | 김일성방송대학 |       2021-09-12

과거에 일본이 조선녀성들을 대상으로 천인공노할 성노예범죄를 감행한데 대해 응당 사죄하고 배상해야 할 대신에 그 도덕적책임과 법적의무에서 벗어나보려고 집요하게 책동하고있는것만큼 그 범죄적진상을 바로 아는것이 중요합니다.

일본군《위안부》제도는 우선 일본군의 말세기적인 침략전쟁론에 근원을 두고있습니다.

일제는 《군대의 전쟁의욕과 전투능력을 지구적으로 보존하기 위하여서는 그들의 성적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는 변태적인 전쟁론리에 기초하여 녀성을 탄약과 같은 전쟁소모품으로 보급하는 일본군성노예제도를 내왔습니다.

그것은 또한 대륙침략전쟁에 의하여 널리 퍼지는 염전사상과 성병을 없애고 호색적인 침략군병사들에게 성적요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서였습니다.

일제는 로씨야에서 사회주의 10월혁명이 승리한후 씨비리를 먹기 위하여 1918년 8월~1922년 10월까지 6개 사단의 전투부대와 파견사령부, 헌병대, 림시전신대, 철도련대, 병참사령부 등 7만 3 000여명의 침략군을 내몰았습니다.

그때 호색적인 일제침략군 군졸들은 씨비리의 이르는 곳마다에서 로씨야녀성들에 대한 강간행위를 닥치는대로 감행하였으며 그 결과 성병이 만연되였습니다.

자료에 의하면 1918년 8월부터 1920년 1월까지 2 012명의 일제침략군 군졸들이 성병에 걸렸으며 이것은 같은 기간의 일제침략군전사자 1 387명보다 많고 전상자 2 066명과 맞먹는 수자이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실제에 있어서 성병자수는 그의 5~6배나 되였으며 이것은 당시 씨비리에 있던 7개사단의 무력가운데서 1개 사단은 성병으로 하여 소멸된것과 같았습니다.

일제는 씨비리침략에서 성병으로 전투력이 약화되자 그 방도를 국가와 군부가 주관하는 일본군《위안부》제도에서 찾게 되였습니다.

이렇게 일제는 일본군 《위안부》제도를 내오기만 하면 성병이 퍼지는것과 군사규률이 해이되는것을 막고 병사들의 염전사상도 달랠수 있다고 타산한데 기초하여 인류력사상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는 일본군《위안부》제도를 내오게 되였습니다.

그것은 또한 일제의 조선민족말살정책과 관련됩니다.

일제는 우리 나라를 강점한 첫날부터 민족동화정책실현에 광분했으며 더 많은 조선사람들을 죽이는 한편 인구가 늘어나는것을 억제하고 종당에 가서는 조선민족을 영영 없애버리려고 하였습니다. 그러한 책동의 한 고리가 바로 일본군《위안부》제도였습니다.

때문에 일제야수들은 일본군 《위안부》들의 건강과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그 어떤 법률이나 규정도 만들어놓지 않았으며 일본군 《위안부》들을 소나 말, 돼지보다 더 혹독하게 취급하였습니다.

일제는 조선에서 10대의 소녀로부터 20살미만의 처녀들, 30살미만의 유부녀들과 애기어머니들까지 《위안소》들에 강제로 끌어다 가두어놓고 하루에 보통 20~30명 지어 40여명의 장교들과 병졸들에 대한 《성봉사》를 강요하였습니다. 일제야수들은 《…녀자들은 적의 자식을 낳기때문에 죽이라. 닥치는대로 강간해도 좋다.》라고 떠벌이면서 《위안부》들에게 상상할수 없는 정신육체적고통을 들씌우다가 무참히 죽이였습니다.

이 특유한 일본군《위안부》제도는 20세기 인간의 탈을 쓴 일제야만들만이 만들어낼수 있었던 반인륜적인 조직적범죄였습니다.

인류력사에는 수많은 크고작은 전쟁들이 기록되여있지만 그 어느 전쟁사의 갈피를 헤쳐보아도 이런 《위안부》제도는 없습니다.

이렇게 지난날 일제는 수많은 조선녀성들을 강제련행, 랍치하여 전쟁터에 끌고다니며 성노예생활을 강요하고 우리 인민에게 아물수 없는 뼈아픈 상처를 남겨놓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은 오늘까지도 이에 대하여 사죄와 배상은커녕 저들의 죄악의 력사를 미화분식해보려고 집요하게 책동하고있습니다.  반인륜적죄악에는 시효가 없습니다.

우리 민족은 일본이 저지른 특대형반인륜범죄를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하며 그 대가를 천백배로 받아내야 합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