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이 서로 도와 일떠서는 평양종합병원건설소식은 참으로 놀랍기만 합니다. 학습과정에 군민일심의 힘이라는데 대해 일정한 표상은 있는데 ... 오늘날 그 힘은 어떤건지? 부탁드립니다!~
라영 [ 중국 심양 - 공무원 ] 2020-07-07 17:18:13
김충일 | 김일성방송대학 |       2020-07-09 12:04:40
세계적인 대재앙속에서도 자기의 전진을 멈춤이 없이 오직 곧바로 나아가는 우리 식 사회주의는 당의 두리에 하나로 굳게 뭉친 천만군민의 일심단결의 위력에 의해 전진하며 승리하는 필승불패의 사회주의입니다.
단결로 시작되고 단결로 승리를 떨쳐온 우리 혁명은 단결의 위력으로 제국주의의 온갖 도전과 제재를 짓부시며 승리와 번영의 새시대를 펼쳐가고있습니다.
특히 혁명적동지애에 기초한 군민대단결은 우리 식 사회주의의 불패성을 힘있게 떨칠수 있게 하는 보검입니다.
우리 나라에서 인민과 인민군대는 혁명임무와 초소는 달라도 당을 받드는 한길에서 생사를 같이하는 동지들입니다. 혁명의 2대기둥인 인민과 인민군대의 동지적단결이 확고히 실현될 때 우리 식 사회주의가 보다 굳건해지게 됩니다.
오늘 우리 인민과 인민군대사이의 관계는 피와 정을 나누는 혈연의 관계, 혁명의 길에서 생사운명을 함께 하는 진정한 동지적관계로 승화되고있습니다. 우리 당의 숭고한 인민사랑에 의하여 자기의 자태를 확연하게 드러낸 평양종합병원건설에서도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한마음한뜻으로 충성의 돌격전, 치렬한 철야전, 과감한 전격전을 벌려 새로운 혁신을 창조하고있습니다. 군인들을 위한 우리 인민들의 아름다운 소행과 인민의 행복을 꽃피우는 길에 자기의 한몸을 다 바치는 군인들의 미거는 항일혁명투쟁의 불길속에서 마련된 고귀한 전통이며 군민의 혈연적뉴대는 승리의 력사를 새기며 더욱 공고해졌습니다. 군민이 서로 아껴주고 위해주는 뜨거운 혈육의 정이 오가는 속에 우리 사회의 단결은 더 굳건해지고있습니다.
군민의 사상정신과 투쟁기풍에서의 일치, 이것은 이 세상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주체조선의 크나큰 자랑이며 불가항력입니다.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군민대단결의 위력을 최대로 발양시켜나감으로써 우리 혁명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을 끝없이 빛내이고 자력부흥의 대업을 앞당겨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서 승리자의 존엄을 만방에 떨칠것입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