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의 로작강의를 듣던중에 군민협동작전이라는 표현이 나오는데 ?? 그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김시내 [ 중국 청도시 - 연예인 ] 2020-05-27 14:45:36
차지혜 | 김일성방송대학 |       2020-05-30 09:47:37
군민협동작전은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군인들이 한마음한뜻이 되여 서로 협조하고 보조를 맞추며 완강한 공격전을 벌려 최상의 성과와 승리를 이룩해나가는 주체조선의 고유한 투쟁방식입니다.
그 어떤 난공불락의 요새도 단숨에 강행돌파하고 전체 인민이 우리 군대와 합심하여 비약의 폭풍을 일으켜나간다는데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이 있습니다.
항일대전의 나날에 높이 발휘되기 시작한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은 우리 혁명의 매 단계에서 힘있게 과시되였습니다.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에 발휘된 조국수호정신과 전후 복구건설에서 발휘되였던 천리마대고조의 정신, 1980년대의 사회주의대고조전투에서 창조된 속도전의 기적, 혁명군대의 투쟁정신과 강계정신은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당의 두리에 굳게 뭉쳐 서로 돕고 보조를 맞추며 완강한 공격전을 벌리는 과정에 이룩된 자랑찬 성과였습니다.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은 오늘 새로운 조선속도창조운동의 불길속에서 더욱 높이 떨쳐지고있습니다. 대담하고 완강한 공격전에 의하여 10년을 1년으로 주름잡고 아침과 저녁으로 강산이 변하게 하는 최대속도의 비약이 이룩되여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목표들을 최단기간내에 점령할수 있는 확고한 전망이 열려지고있습니다.
령도자와 인민이 사상과 뜻, 열과 정을 같이하는 동지, 전우로 뭉쳐있는 우리 공화국에서만 찾아볼수 있는 고유한 투쟁방식, 우리 당을 따르는 영원한 한길에서 그 어떤 고난과 희생도 맞받아 뚫고나가는 군민협동작전의 무한대한 위력이 있어 우리 나라에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승리는 더욱 앞당겨질것입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