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세계가 코로나 19확산으로 난리인데 유독 북만은 감염자가 한명도 없다하니 참으로 놀랍습니다. 이것이 인민을 위한 정치, 주체의 인민관이 구현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사회에서만 있을수 있는 경이적인 현실이라고 아니할수 없는데요 나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이런 실상에 대한 리해가 부족하거든요??
장청 [ 카나다 - 학생 ] 2020-06-05 10:03:03
김충일 | 김일성방송대학 |       2020-06-07 10:32:15
공화국의 현실에 대해 일정하게 리해하는 사람들도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이 날로 확산되는 지금까지도 한명의 감염자가 없다는 현실을 의문시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우리 식 사회주의는 주체의 인민관, 인민철학이 구현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입니다.
주체의 인민관, 인민철학의 근본핵은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정신입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인민을 위한것, 인민적인것이 가장 정의로운것으로 되며 최우선시되고있습니다. 정치와 군사, 경제도 오직 인민을 위한것으로 되고 문화와 도덕도 인민적인것만이 장려되고있으며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고있는것이 우리 사회의 참모습입니다.
주체의 인민관, 인민철학의 최고정화는 인민대중제일주의입니다. 조선로동당은 모든 정책작성과 집행에서 인민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고 사회의 모든 재부를 인민의 복리증진에 돌리고있습니다.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발생초기에 취해진 선제적이고 결정적인 비상방역조치들에는 인민들의 생명과 건강보호를 국사중의 제일국사로 내세우는 조선로동당의 인민중시의 투철한 혁명적립장이 비껴있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이 나타난 초기에 벌써 그것이 초래하게 될 위험성과 그 후과를 명철하게 내다보시고 국가적인 비상방역체계도 세워주시고 지상과 공중, 해상을 전면봉쇄하기 위한 작전안도 펼쳐주시는 중대조치들을 취해주시였습니다.
사실 전염병을 막기 위해 국경을 완전봉쇄하고 외국인들을 포함한 출장자, 려행자들의 출입을 엄중단속하며 제한하는 조치를 취하고 강력히 집행한다는것은 말처럼 간단한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 당은 인민의 생명안전을 위해 서슴없이 이 길을 택하였으며 그 어느 나라에서도 취할수 없는 인민사랑의 중대조치들을 련이어 강구하여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을 막기 위한 사업이 전국가적, 전사회적인 사업으로 전환되도록 하였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지난 4월 11일에도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를 소집하시고 세계적인 대류행전염병의 지속적인 확산추이에 대처하여 우리 인민의 생명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국가적대책을 더욱 철저히 세울데 대한 문제를 첫째 의정으로 정하고 토의하도록 하시였으며 필요한 조치를 취해주시였습니다.
조국과 인민의 안녕을 위한 우리 당의 중대결심과 혁명적조치에 따라 현재까지 우리 나라에는 신형코로나비루스가 침습하지 못하였으며 한명의 감염자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언론들이 평했듯이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이라는 대류행전염병이 세계를 휩쓸면서 무수한 사람들의 생명을 앗아가고 거의 모든 나라에서 힘겨운 방역대전이 벌어지고있는 이 시각에도 《유일하게 깨끗한 땅》으로 남아있는 우리 공화국을 두고 세상사람들은 실로 놀라와하고있습니다.
그러면서도 한쪽으로는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이 주변 나라들에서 제일 많이 성행하고있고 세계적으로 보건이 발전했다고 하는 나라들에서도 막지 못했는데 어떻게 되여 유독 조선에만은 들어가지 못했는가 하고 의혹에 찬 눈길로 바라보고있습니다.
대류행전염병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있는 이 땅의 놀라운 현실은 바로 인민대중제일주의를 모든 사색과 실천의 출발점으로 간주하고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뜨거운 인민사랑과 출중한 령도실력에 의하여 이룩된 필연적인 귀결입니다.
인민사랑의 최고화신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계시기에 그 어떤 세계적인 대재앙도 우리 인민의 삶을 절대로 해칠수 없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