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맹렬한 경쟁속에 공사성과 확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평양종합병원건설을 통하여 오늘의 정면돌파전을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로 일관시키며 병원건설과정에 창조되는 결사관철의 정신, 건설속도가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부문에 파급되게 하려는것이 당의 기본의도입니다.》

평양종합병원건설에 참가한 건설자들이 당의 결심은 곧 실천이라는 신념의 구호를 심장깊이 새겨안고 기초콩크리트치기와 골조공사를 본때있게 내밀고있다. 지금 시공단위들에서는 사회주의경쟁을 힘있게 벌리며 맡겨진 공사과제수행에서 련일 성과를 확대하고있다.

지난 시기 당이 부르는 대건설장마다에서 빛나는 로력적위훈을 아로새긴 근위영웅려단에서는 건설장비들의 가동률을 부쩍 높이며 혁신창조의 길로 줄달음치고있다.

탑식기중기들과 혼합기, 압송기를 비롯한 능률적인 건설기계들이 공사실천에 적극 리용되고있다. 건설현장에 더 많은 혼합물을 보내주기 위해 압송기들이 경쟁적으로 만가동하고있는 속에 매일 공사과제가 훨씬 넘쳐 수행되고있다. 이에 맞게 부대지휘관들은 륜전기재들의 만가동을 보장하여 공사에 필요한 물동을 신속히 나르도록 작전과 지휘를 화선식으로 짜고들고있다. 부대의 화물자동차운전사들은 전시수송길을 달리는 심정으로 매일같이 방대한 량의 물동을 운반하여 공사속도보장에 적극 이바지하고있다.

8건설국에서도 단위별경쟁열풍을 일으키며 공사속도와 질을 다같이 높여나가고있다. 혼합물에 들어가는 모래와 자갈, 세멘트뿐아니라 물량에 이르기까지 과학적으로 계산하고 질적지표가 정확히 보장된 혼합물을 꽝꽝 생산하고있다. 한편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어 공정별에 따르는 건설기계들의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고있다. 이들은 작업현장에 혼합물분배장치를 제작설치하여 콩크리트타입속도도 부쩍 높이고있다.

대중의 경쟁열이 고조되여 공사성과가 확대되는데 맞게 건설련합상무의 일군들은 필요한 자재와 설비, 부속품 등을 예견성있게 보장하는데 힘을 넣고있다.

 

 

주체109(2020)년 5월 8일 《로동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