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모든 일을 통이 크고 대담하게 작전하고 실천하는 방법​

 

 

선전화; 혁명적인 총공세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자!

 

 

모든 일을 통이 크고 대담하게 작전하고 실천하는것은 혁명적사업방법의 중요한 내용의 하나이다.

혁명은 순수 지식이나 말로만 하는것이 아니다. 혁명은 신념이고 의지이고 배짱이다.

 

배짱이 없으면 온갖 풍파를 헤치고 나가야 하는 혁명을 할수 없다. 하지만 갈망한다고 해도 누구나 쉽게는 못가지는것이 담력이고 배짱이다. 세상에는 재부와 향락을 놓고는 우쭐렁거려도 나라와 민족의 생명인 자주성을 지키느냐 마느냐 하는 마당에서는 쉽게 기가 꺾이는 국가들이 적지 않다. 주권국가라고 하지만 자기의 존엄을 훼손당하고도 할 소리를 크게 못하는 나라가 있는가 하면 제국주의자들의 거듭되는 엄포앞에 주눅이 들어 그들의 눈치만 보며 정책을 펴는 가련하고 비굴한 나라들도 있다. 국가수반이 침략군의 포로로 되는가 하면 치욕의 피고석에 앉게 된 비화들도 있다. 담력과 배짱은 결코 령토의 크기나 인구수, 군력과 경제력에 의하여 결정되는것이 아니다. 위대한 령도자를 모신 나라와 인민만이 자주적인 신념과 배짱을 지닐수 있고 발휘할수 있다.

 

△ 모든 일을 통이 크고 대담하게 작전하고 실천하는 방법의 본질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은 당에 대한 절대적인 충실성과 사업에 대한 높은 책임성, 왕성한 의욕을 가지고 일판을 통이 크게 벌리며 끝장을 볼 때까지 완강하게 밀고나가 당의 구상과 의도를 반드시 실현하여야 합니다.》

모든 일을 통이 크고 대담하게 작전하고 실천한다는것은 무슨 일이나 목표를 높이 세우고 통이 크게 설계하고 작전하며 설정된 목표를 담대한 배짱을 가지고 진공적으로 밀고나가 최상의 수준에서 끝까지 수행한다는것이다.

모든 일을 통이 크고 대담하게 작전하고 실천하는 방법은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의 실현을 위하여 투쟁하는 혁명가들의 본성에 맞으며 거창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하여 투쟁하는 우리 시대 일군들이 반드시 지녀야 할 사업방법이다.

 

인민대중의 자주성을 옹호하고 실현하기 위한 혁명투쟁은 어렵고 장기적인 위업이며 자연과 사회, 인간생활의 모든 분야에서 대변혁, 대혁신을 가져오는 위업이다. 혁명투쟁은 혁명가, 일군들로 하여금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모든 일을 대담하고 통이 크게 설계하고 작전하여 먼 앞날에도 손색이 없게 최상의 수준에서 창조해나갈것을 요구한다.

 

△ 모든 일을 통이 크고 대담하게 작전하고 실천하는것은 오늘 우리 인민이 벌리고있는 거창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필수적요구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투쟁은 정치, 군사, 경제, 문화 등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를 세계적수준에 끌어올려 나라의 국력을 튼튼히 다지고 인민들이 세상에 부러운것없이 잘사는 강위력한 나라를 건설하기 위한 거창한 투쟁이다.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서 대변혁, 대혁신을 가져오고 모든것을 세계적수준에서 창조해야 하는 강국건설위업은 일군들이 모든 사업을 후세에 가서도 손색이 없게 최상의 수준에서 한다는 관점과 태도를 가지고 통이 크게 사업을 설계하고 작전하며 대담하고 완강한 실천력을 가지고 용감무쌍하게 일해나갈 때 성과적으로 실현될수 있다.

 

 

선전화; 경제전선전반에서 활성화의 돌파구를 열어제끼자!

 

△ 모든 일을 통이 크고 대담하게 작전하고 실천하는 방법을 구현하기 위한 요구

ㅡ 모든 일을 통이 크게 궁리하고 목표를 높이 세워야 한다.

 

사람들의 모든 활동은 목적의식적인 활동이며 모든 사업은 목표를 세우는것으로부터 시작된다. 사업을 통이 크게 궁리하고 목표를 높이 내세워야 대담한 작전도 나오고 혁신적인 방도도 나올수 있으며 사업을 혁명적으로 내밀수 있다. 소극성과 보수주의에 사로잡혀 투쟁목표를 낮게 설정하면 대중의 혁명적열의와 투쟁의욕을 높일수 없고 결국에 가서는 낮게 세운 목표마저도 제대로 달성하지 못하는 결과를 가져올수 있다.

 

통이 크게 목표를 높이 세우자면 일군들이 모든 문제를 새로운 높이와 관점에서 보고 대하는 혁신적안목을 가져야 한다. 일군들은 우리 나라를 세계가 우러러보는 강국으로 만들고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세계만방에 떨치겠다는 관점에서 멀리 앞을 내다보면서 모든 사업을 통이 크게 설계하고 작전하여야 한다.

통이 크게 궁리하고 목표를 높이 내세운다고 하여 주관적욕망에 사로잡혀 현실과 맞지 않는 허황한 목표를 내세워서는 안된다. 언제나 현실적가능성을 바로 타산하여 동원적이며 실현가능한 목표를 내세워야 한다.

 

ㅡ 설정된 목표를 완강하게 내밀어 결실을 보아야 한다.

사업에서 설계와 작전은 사업전개의 첫시작에 지나지 않는다. 사업의 설계와 작전의 목적은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데 있으며 아무리 대담하고 통이 큰 목표를 내세웠다 하더라도 그것을 실현하지 못하면 그것은 한갖 공상으로 끝나게 된다. 일단 목표가 설정된 다음에는 혁명적기백과 열정, 담대한 배짱과 강의한 의지를 가지고 끝장을 볼 때까지 완강하게, 근기있게 밀고나가 최상의 수준에서 수행하여야 한다.

 

현실발전의 요구, 인민대중의 무궁무진한 힘을 보지 못하고 조건타발만 하면서 앉아뭉개는 현상, 자그마한 성과에 만족하면서 새로운 목표를 내걸지 않는 현상, 오물쪼물하면서 수공업적으로 일하는 현상 특히 오분열도식으로 처음에는 벅적 끓다가 중도반단하는 현상 등은 다 사업을 혁명적으로 전개하지 않는 표현이며 끝장을 볼 때까지 완강하게 내밀어 결실을 보는 사업방법과는 인연이 없다.

 

설정된 목표를 끝장을 볼 때까지 완강하게 내밀어 결실을 보려면 부닥치는 난관과 시련을 맞받아나가는 공격전으로 일을 제껴나가야 한다. 그래야 그 어떤 목표도 가장 높은 수준에서 달성할수 있으며 과업이 아무리 어렵고 방대하며 조건이 아무리 엄혹하다 하더라도 진공적으로 밀고나가 끝장을 볼수 있다.

맞받아나가는 공격전으로 높이 세운 목표를 달성하려면 일군들이 필승의 신념과 무비의 담력, 담대한 배짱을 가지고 투쟁하여야 한다.

 

일군들은 위대한 수령, 위대한 당의 령도가 있고 가장 위대한 인민이 있는 한 못해낼 일이 없고 언제나 승리할수 있다는 철석같은 신념과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수 있다는 든든한 배심을 가지고 대담하게 달라붙어 완강한 공격전으로 설정한 목표를 기어이 점령하여야 한다.

 

맞받아나가는 공격전으로 높이 세운 목표를 달성하려면 결사의 각오와 불굴의 의지를 가지고 투쟁하여야 한다. 결사의 각오와 투지를 가져야 온갖 난관과 시련을 맞받아 뚫고나가 반제반미대결전에서도 승리할수 있고 사회주의강국건설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갈수 있다.

 

우리 인민에게는 그 누구의 눈치를 보거나 남의 힘을 넘겨다보지 않으며 이 땅우에 세인을 놀래우는 력사의 기적들을 창조하면서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워가는 남다른 긍지와 자부가 있다.

그것은 절세위인들께서 안겨주신 무비의 담력과 배짱을 가지고 투쟁해나가는 긍지와 자부심이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지니셨던 특유의 담력은 그 어떤 뢰성벽력에도 끄떡하지 않는 강인담대성과 무슨 일이나 통이 크게 설계하고 끝까지 밀고나가는 완강한 실천력이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배짱은 그 어떤 대적도 격파해버리는 공격정신과 불가능을 모르는 든든한 배심,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는 여유작작한 배포였다. 그것은 백두에서 개척된 우리 혁명위업이 만난시련을 뚫고 백승의 한길로만 줄기차게 전진할수 있게 한 거대한 힘의 원천이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풍모를 그대로 이어받으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우리 혁명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심으로 하여 우리는 적들과의 사상과 신념의 대결, 담력과 배짱의 대결에서 련전련승해올수 있었다.

 

총대는 변하지 않는 동지라는 지론을 내놓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 혁명의 준엄한 시련의 시기 인민군대를 혁명의 주력군으로 내세우시고 우리 나라를 세계적인 군사강국의 지위에 올려세우시였으며 사회주의수호전에서 련전련승의 기적을 이룩하시였다.

 

○ 오늘 우리 조국은 또 한분의 위대한 백두령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시간과 발걸음에 맞추어 년대와 년대를 뛰여넘으며 사회주의강국의 높은 령마루로 질풍같이 비약하고있다.

 

경제와 문화를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대비약적혁신이 일어나고 산천도 사람들의 정신세계도 몰라보게 변모되였으며 우리 조국의 종합적국력과 전략적지위는 새로운 높이에 올라섰다. 나라의 과학기술발전과 건설, 체육부문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키는 문제, 생산공정의 현대화와 원료, 황금해의 새 력사를 창조하는 문제를 비롯하여 우리 당이 펼친 구상과 작전들이 다 빛나는 현실로 전변되고있다. 이 위대한 승리는 전당, 전국, 전군, 전민을 하나로 묶어세우고 모든 잠재력을 남김없이 폭발시키며 통이 큰 작전과 련속공격전으로 새로운 사회주의강국건설속도가 창조되도록 이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세련된 조직력과 통솔력, 전개력과 실천력의 힘있는 과시로 된다.

 

력사와 현실은 사회적진보와 사회주의위업수행에 한몸바친 인민들의 고귀한 피땀이 열매를 맺지 못하고 헛된것으로 된 실례들을 무수히 보여주고있다. 그러나 백전백승의 위대한 당이 향도하기에 우리 인민은 언제나 세기적인 승리와 변혁을 이룩하고있으며 인민의 헌신적노력은 그들의 더 큰 존엄과 행복, 조국의 강성부흥으로 빛을 뿌리고있다.

백두의 담력과 배짱, 그것은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우리 혁명위업의 승리적전진을 위한 강력한 추동력이다.

무비의 담력과 배짱으로 모든 일을 통이 크고 대담하게 작전하고 실천해나갈 때 나라와 민족의 자주적발전을 이룩해나갈수 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