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성-김정일주의기본》강의에서 령도방법문제가 혁명투쟁에서 리론실천적으로 독자적인 의의를 가지는 분야라고 언급하였는데 어떻게 리해해야 하는지......​
박성 [ 중국-단동 - 학생 ] 2019-11-11 10:37:23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박준혁 | 김일성방송대학 |       2019-11-13 15:11:04
령도방법문제는 자주성을 위한 인민대중의 혁명투쟁에서 리론실천적으로 독자적인 의의를 가지는 분야입니다.
령도방법은 혁명투쟁에서 지도사상, 지도리론이 대신할수 없는 독자적인 분야를 이룹니다.
옳바른 지도사상, 지도리론이 있다고 하더라도 그 실현에로 근로인민대중을 능숙하게 조직동원하는 령도방법이 없이는 혁명과 건설을 승리적으로 전진시킬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혁명투쟁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가기 위하여서는 옳은 지도사상, 지도리론이 있어야 하는것은 물론 옳바른 령도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혁명의 지도사상, 지도리론을 현실에 구현하여 혁명투쟁을 승리에로 이끌어나가기 위하여서는 사상과 리론을 대중에게 파악시키고 그들이 세계를 개조하기 위한 창조적능력을 발휘하도록 하는 방법문제가 해결되여야 합니다. 다시말하여 광범한 대중을 혁명사상과 리론으로 무장시키고 그들을 하나의 혁명력량으로 묶어세우며 그들의 자각적열성과 창조적적극성을 남김없이 발양시켜나가기 위하여 나서는 모든 문제에 해답을 주는 령도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령도방법은 혁명의 지도사상, 지도리론과 밀접히 련관되여있으면서도 그것들과 구별되는 고유한 내용을 가지고있으며 사상리론을 현실로 전환시키는 독특한 역할을 합니다.
이로부터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력사상 처음으로 령도방법문제를 혁명사상의 독자적인 구성부분으로 새롭게 제기하고 전면적으로 해명하였습니다.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