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에 대한 우리 인민의 절대적인 신뢰심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적대세력들의 온갖 도전과 난관을 맞받아나가며 경제건설의 대진군길에서 커다란 성과를 이룩해나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우리 인민은 조선로동당창건 74돐을 뜻깊게 경축하였다.
이날을 경축한 우리 인민은 준엄한 력사의 풍파속에서도 우리의 운명도 미래도 다 맡아안고 승리와 영광에로 이끄는
《조선로동당은 우리 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이며 향도자입니다.》
신뢰심은 믿고 의지하는 마음이다. 이것은 권력이나 강요로도 지어 황금으로도 살수도 가질수도 없다. 오직 실체험을 통하여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자리잡을 때만이 나올수 있는것이다.
이 세상에는 수많은 당들이 존재하지만 조선로동당처럼 인민의 절대적인 신뢰심을 받으며
우리 인민은 조선로동당이 창건된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언제나 당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심을 말이나 글로써가 아니라 실체험을 통하여 깊이 간직하게 되였다.
해방후 우리 당은 일제의 식민지잔재를 청산하고 민주의 새 조선을 건설하였으며 가렬처절한 3년간의 조국해방전쟁에서 빛나는 전승신화를 창조하였다.
이 나날 우리 인민은 력사의 모진 시련과 역풍속에서도 세기적인 기적과 전변의 새시대를 펼쳐가는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심을 깊이 간직하게 되였다.
인민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고 무한한 활력과 왕성한 열정으로 이 땅우에 인민사랑의 대화원을 펼쳐가는 조선로동당에 대한 천만군민의 열화같은 신뢰심은 조선로동당창건 74돐을 맞으며 진행한 경축행사들에서 뜨겁게 발현되였다.
당이 가리키는 길은 곧 승리와 영광의 길이라는 확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당의 령도따라 끝까지
조선혁명박물관과 당창건사적관참관을 통하여 우리 인민은
당을 굳게 믿고 따르는 인민만이 그 어떤 시련과 난관이 가로놓여도 당의 로선과 정책을 절대적인 진리로 받아들이고 끝까지 관철해나간다. 어머니당에 대한 우리 인민의 신뢰심은 당중앙의 구상과 의도를 실현해나가는 실천투쟁속에서 집중적으로 표현되고있다.
천만군민은 조건은 류례없이 어렵고 과업은 방대하였지만 당이 내세운 전투목표관철투쟁에 산악같이 떨쳐일어나 대비약, 대혁신을 일으켜왔다. 우리 인민은 어랑천발전소 팔향언제를 완공하고 산간벽촌인 양덕군 온천관광지구 농촌마을을 사회주의선경으로 훌륭히 꾸려놓고 당창건기념일을 맞는 어머니 우리 당에 기쁨을 드리였다.
또한 전국각지의 경축공연들에서 부른 《
특히
하기에 세계진보적인류는 당을 절대적으로 지지하며 받드는 인민이 있었기에 조선은 력사의 광풍속에서도 흔들림없이 사회주의위업을 성과적으로 수행할수 있었다.
이처럼 조선로동당창건 74돐 경축행사를 통하여 우리 인민은
당의 품속에서 누려가는 행복이 크면 클수록 보답의 열망으로 심장의 피를 끓이는 우리 인민이다.
지금 조선로동당창건 74돐을 뜻깊게 경축하고 새로운 승리를 위한 총진군길에 떨쳐나선 우리 인민은 더욱더 휘황찬란할 사회주의조국의 밝은 미래를 확신성있게 내다보고있다.
시련과 난관이 클수록 당의 두리에 천겹만겹의 성벽을 쌓고 당중앙위원회를 결사옹위하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정신이다. 적대세력들이 제아무리 당과 인민대중을 갈라놓으려고 갖은 제재압박을 가하여도 인민의 마음속에 깊이 간직된 조선로동당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심은 절대로 허물어버릴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