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김  일  성


공 개 서 한

전국의 모든 선거자들에게

 

1986년 10월 27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추천을 위한 전국의 모든 선거구 선거자회의들에서는 나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로 추천하였습니다. 전국의 모든 선거구 선거자들이 나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로 추천한것은 우리 당과 공화국정부에 대한 끝없는 신뢰와 커다란 신임의 표시이며 공화국의 기치따라 주체의 혁명위업을 위하여 끝까지 싸워나가려는 확고한 결의의 표시입니다.

나는 전국의 모든 선거자들이 나에게 높은 신임을 표시하고 우리 혁명위업의승리를 위하여 끝까지 싸워나가려는 굳은 결의를 다진데 대하여 충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인민의 신임을 받으며 인민을 위하여 충실히 복무하는것보다 더 보람찬 일은 없습니다. 나는 인민의 행복과 조국의 번영을 위하여, 사회주의, 공산주의위업의 승리를 위하여 계속 헌신함으로써 인민들의 높은 신임과 기대에 보답할것입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각급 인민회의 대의원선거에 관한 규정에 의하면 대의원후보자는 한개 선거구에만 등록하게 되여있으므로 나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8기 대의원선거를 위한 제651호 대안선거구에 최고인민회의대위원후보자로 등록하기로 하였습니다.

우리 인민정권은 혁명과 건설의 강력한 무기이며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참다운 인민의 정권입니다. 인민정권을 강화하는 여기에 우리의 모든 승리의 담보가 있으며 우리 인민의 끝없는 행복의 원천이 있습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8기 대의원선거는 우리 인민정권의 강화발전과 우리 인민의 사회정치생활에서 중대한 의의를 가지는 정치행사입니다. 이번 최고인민회의 대위원선거는 우리의 인민정권을 반석같이 다지고 그 기능과 역할을 한층 높임으로써 사회주의의 완전한 승리와 조국의 자주적평화통일을 위한 우리 인민의 투쟁을 힘있게 고무추동할것입니다.

전국의 모든 선거자들은 높은 정치적자각과 혁명적열의를 가지고 선거에 한사람같이 참가하여 진정한 인민의 충복들을 최고인민회의 대위원으로 선거함으로써 우리 당과 공화국정부의 두리에 굳게 뭉친 우리 인민의 불패의 통일단결을 온 세상에 다시한번 힘있게 시위하며 인민정권을 더욱 강화하여야 하겠습니다.

나는 전국의 모든 선거자들과 전체 인민들이 주체사상의 기치를 높이 들고 당중앙위원회의 두리에 굳게 뭉쳐 사회주의의 완전한 승리와 조국의 자주적평화통일을 앞당기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서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하리라고 굳게 믿습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