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선전포고

선전포고란 적대국가에 대하여 전쟁을 시작한다는것을 정식으로 알리는것을 말한다.

국가들사이에 전쟁을 시작할 때에는 선전포고를 하는것이 오래전부터 하나의 관례로 되여있으며 그것이 1907년 헤그협약에 의하여 국제적으로 규범화되였다.

그러나 제국주의자들은 선전포고에 대한 국제적인 법규마저 무시하고 저들의 강도적목적을 추구하기 위하여 다른 나라와 민족을 불의에 침공하군 하였다.

제국주의자들이 선전포고를 한 실례도 간혹 있지만 그것은 세계여론을 무마하기 위하여 때늦게 형식적으로 하는데 지나지 않는것이였다.

선전포고없이 불의에 다른 나라를 침공하는것은 제국주의자들의 상투적수법이다. 일본군국주의자들이 일으킨 청일전쟁과 로일전쟁, 태평양전쟁이 그러하였으며 이전 쏘련에 대한 파쑈도이췰란드의 무력침공이 그러하였다.

미제침략자들도 1950년 6월 25일 우리 공화국을 선전포고도 없이 불의에 침공하였다.

오늘도 미제는 남조선괴뢰들과 야합하여 북침전쟁연습을 계단적으로 확대하면서 우리 공화국을 선전포고도 없이 불의에 기습타격할 망상을 하고있다.

위대한 선군령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쳐있는 우리 군대와 인민은 미제와 남조선괴뢰도당이 우리 공화국의 령토와 령공, 령해를 0.001㎜라도 침범한다면 그것을 선전포고로 간주하고 단호하고도 즉시적이며 무자비한 보복성전으로 침략의 아성을 흔적도 없이 날려버리고 우리 민족이 세기를 두고 념원하여온 통일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울 굳은 결의로 충만되여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