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군자혁명사적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조국해방전쟁시기 군수생산을 몸소 현지에서 지도하시고 자립적국방공업의 튼튼한 토대를 마련하신 불멸의 업적이 깃들어있는 혁명사적지이다.

평안남도 성천군에 있다.

일찌기 혁명의 길에 나서신 때로부터 무기문제를 나라와 민족을 보위하기 위한 근본문제의 하나로 보시고 자립적군수공업창설을 위한 원대한 구상을 무르익혀오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해방후 무기공장을 세울 터전부터 잡아주시고 현대적무기를 만들수 있는 병기생산기지를 창설하시여 군수공업의 새 력사를 펼쳐놓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조국해방전쟁이 일어나자 당시 평양시 남구역 평천리에 있던 첫 무기공장을 이곳 군자리에 옮기도록 하시고 그것을 우리 나라 군수공업의 어머니공장으로 튼튼히 꾸려주시였으며 전쟁의 불비속에서도 몸소 여러차례 현지지도하시였다.

어버이수령님께서는 공장을 찾으실 때마다 당은 이 공장로동계급을 귀중히 여기고있다고 하시면서 로동계급의 전시무기생산투쟁을 힘있게 고무하여주시였으며 대를 두고 길이 전할 뜨거운 사랑을 베풀어주시였다.

군자혁명사적지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동상이 정중히 모셔져있으며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현지지도사적비》와 군자혁명박물관 그리고 야외사적건물로서 시험사격장과 새거리식당 등이 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