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주체적총관

 

총에 대한 립장과 관점.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총은 혁명가의 영원한 길동무이고 동지이라는 주체적인 총관을 확립하시고 언제나 총과 숨결을 같이 해오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자신께서는 언제나 총과 숨결을 같이하고있다, 이 세상 모든것이 다 변하여도 총만은 자기 주인을 배반하지 않는다, 총은 혁명가의 영원한 길동무이며 동지라고 말할수 있다, 이것이 바로 총에 대한 나의 지론이고 총관이라고 하시였다.

주체적총관이 담고있는 내용은 우선 총은 계급의 무기, 혁명의 무기, 정의의 무기라는것이다. 이것은 총의 계급적성격과 혁명적사명을 밝힌것이다. 계급적자각, 혁명적각오가 없이 맹목적으로 잡은 총은 사실상 막대기만 못하다.

주체적총관이 담고있는 내용은 또한 총이 없으면 적과의 싸움에서 승리할수 없고 나라와 민족, 인간의 존엄과 영예를 지켜낼수 없다는것이다. 이것은 혁명투쟁에서 총대가 노는 역할을 밝힌것이다.

주체적총관이 담고있는 내용은 다음으로 총은 혁명가의 영원한 길동무이며 동지라는것이다. 이것은 혁명가는 언제나 총과 숨결을 같이해야 한다는 총에 대한 혁명가의 태도를 밝힌것이다. 

위대한 장군님의 주체적총관에는 목숨은 버릴지언정 혁명적지조는 굽히지 않는다는 주체의 인생관, 혁명관이 집약되여있으며 어떤 역경속에서도 혁명적원칙은 추호도 양보할수 없다는 확고한 혁명적립장이 반영되여있다. 또한 여기에는 총은 혁명을 위한것이며 혁명을 하자면 총을 튼튼히 틀어잡아야 한다는 주체적군사사상이 구현되여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밝히신 주체적총관은 혁명은 총대로 개척되고 총대로 완성된다는 진리를 새기고 대세가 어떻게 변하든 총대를 더욱 든든히 틀어잡고 주체혁명위업을 기어이 완수해나가야 한다는 위대한 장군님의 드팀없는 의지의 발현이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