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라남의 봉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우리 인민의 대중적혁신운동을 더 높은 단계에로 발전시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앞당겨 수행하기 위하여 지펴주신 21세기 혁명적진군의 봉화.

주체90(2001)년 8월 19일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로씨야련방에 대한 력사적인 방문을 마치고 돌아오시는 길로 군부대시찰에 이어 라남의 로동계급을 찾으시고 그들의 증산투쟁성과를 높이 평가하시였다.

라남의 로동계급은 력사적인 외국방문의 길에 오르신 위대한 장군님께 더 큰 기쁨을 드릴 일념을 안고 현대적인 채취설비생산에서 전례없는 혁신을 일으켰다. 특히 결사관철의 혁명정신을 발휘하여 위대한 장군님께서 주신 전투적과업을 앞당겨 빛나게 수행하고 자랑찬 승리의 보고를 올리였다. 라남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위대한 장군님께서 주신 과업을 받들고 만든 설비는 수백년의 공업발전력사를 가지고있는 몇몇 나라들이 독점하고있고 그 제작기술이 철저히 비밀에 붙여져있는 최신식대형설비였다. 그들은 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조건에서도 위대한 장군님께서 주신 과업인 최신식대형설비를 기어이 우리의 기술, 우리의 힘으로 만들어내고야 말겠다는 결사관철의 각오를 안고 떨쳐나서 여러대의 최신식대형설비를 훌륭히 만들어냈으며 련이어 그것으로 해당한 제품을 꽝꽝 생산해내게 되였다. 이 기업소에서는 특히 지배인, 당비서, 기사장의 3위1체가 잘 보장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라남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불굴의 투쟁정신과 일본새를 새 세기 진군길에서 전체 로동계급과 인민들이 따라배워야 할 본보기로 내세워주시고 전국, 전민이 라남의 봉화따라 창조와 변혁의 진군을 더욱 힘있게 다그칠데 대한 력사적인 발기를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지펴주신 라남의 봉화는 우리의 영웅적로동계급이 지니고있는 수령결사옹위정신, 결사관철의 정신, 현대적과학기술에 기초한 자력갱생의 정신 그리고 필승의 신념과 강의한 의지의 분출이였으며 내 나라, 내 조국을 세계에서 으뜸가는 강국으로 건설하려는 숭고한 애국심의 발현이였다.

라남의 봉화는 전당, 전국, 전민을 새 세기 사회주의강국건설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비약과 혁신의 봉화이였으며  우리 로동계급이 창조한 혁명적봉화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