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인민들이 당의 목소리를 듣는다면 당은 인민들의 목소리를 들어야 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은 당이 자기 활동에서 반드시 준수해야 할 원칙을 밝힌 명언이다. 여기에는 인민들이 당에 충실할수록 당은 인민대중의 의사와 요구를 존중하며 그들의 리익에 맞게 모든 사업을 조직전개해나가야 한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우리 인민은 당의 사상과 령도에 무한히 충직한 인민이다.

당이 결심하면 우리는 무조건 한다는것이 당을 받드는 우리 인민의 립장과 자세이다. 당이 번개를 치면 우뢰로 화답하고 벽을 울리면 강산을 들었다놓는것은 우리 인민의 사상정신, 투쟁기풍으로 되고있다.

당에 대한 우리 인민의 끝없는 충실성은 인민을 세상에서 가장 귀중한 존재로 내세우고 따뜻이 보살펴주는 어머니 우리 당의 한없는 사랑과 배려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이다. 오늘 우리 인민은 자기의 초소를 당이 맡겨준 혁명진지로 여기고 당중앙과 사상도 숨결도 함께 하며 영웅적투쟁을 벌려 당의 결심은 곧 과학이고 진리이며 실천이라는것을 세계앞에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세상에 우리 인민처럼 오직 당만을 믿고 당의 부름에 충실한 인민은 없다. 하기에 위대한 수령님들께서는 늘 우리 인민은 참으로 좋은 인민이라고, 우리 인민앞에는 《위대한》이라는 말을 붙여야 한다고 교시하군 하시였다.

우리 당은 인민대중제일주의를 근본리념으로 하고있는 위대한 어머니당이며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것은 조선로동당의 존재방식이고 혁명적당풍이다.

혁명령도의 전기간 우리 당은 나아갈 침로를 정할 때마다, 준엄한 난국에 부닥칠 때마다 인민을 먼저 찾고 인민의 소박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였으며 인민의 진정에서 무궁무진한 힘을 얻군 하였다. 우리 당에 있어서 인민들의 정치적생명을 지켜주고 빛내여주며 그들의 물질문화생활수준을 끊임없이 높이는것은 한시도 소홀히 할수 없는 제일중대사이며 본분이다. 나라의 운명이 판가리되는 최악의 시련속에서도 천신만고를 다하여 인민의 행복을 위한 귀중한 씨앗들과 사회주의재부들을 마련하고 인민적시책들을 변함없이 실시해온것은 인민의 운명을 책임진 우리 당만이 베풀수 있는 인민사랑의 정치이다. 인민들이 당을 운명의 등대로, 어머니로 믿고 따를수록 당은 인민을 선생으로 여기고 그들에게서 배우며 인민의 리익실현을 위해 모든것을 다해야 한다.

인민대중은 가장 신성하고 전지전능한 존재이다. 일군들은 군중을 대할 때마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한평생 하늘처럼 떠받들고 스승으로 섬긴 그 위대한 인민이 바로 자기앞에 있다는것을 명심하고 그들의 요구와 리익을 사업의 절대적기준으로 삼고 언제나 인민을 위해 헌신하는 인민의 참된 충복이 되여야 한다.

일심단결이 혁명의 천하지대본이라면 민심은 일심단결의 천하지대본이다. 당조직들은 민심을 틀어쥐고 광범한 군중을 당의 두리에 더욱 튼튼히 묶어세워야 한다. 무슨 일을 작전하고 전개하든 인민의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하고 인민의 마음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인민이 바라고 덕을 볼수 있는 일이라면 천사만사를 제쳐놓고 달라붙어 무조건 해내야 한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