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자주시대의 탁월한 정치거장

 

비범한 예지와 특출한 령도력, 숭고한 덕망을 지니시고 인류자주위업을 진두에서 이끌어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대한 만민의 흠모와 존경심은 날을 따라 높아가고있다. 절세위인을 우러러따르는 수억만 인류의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은 그이께 드린 수많은 호칭들에도 뜨겁게 깃들어있다.

세계 여러 나라의 진보적인사들과 출판보도물들은 현대정치가가 지녀야 할 품격과 자질을 최상의 경지에서 완벽하게 체현하시고 자주시대의 흐름을 주도해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현시대의 가장 리상적인 지도자》, 《희세의 위인》으로 높이 칭송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첫 기슭에서 우리 혁명의 백년대계의 전략을 명시해주시고 장엄한 혁명적진군을 선포하시는 숭엄한 영상을 뵈온 세계각국의 인사들은 《조선에서 김정은시대가 닻을 올렸다.》고 격찬하면서 《위대한 령도자》, 《주체혁명위업의 계승자》, 《천출위인》 등의 최고호칭으로 받들어올리였다. 《자신감을 안고 국제정치정세를 주도해나가시는 로숙한 정치가》, 《세계정치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지도자》, 《높은 지도력과 특출한 자질을 갖춘 국가령도자》 등의 호칭에는 사회주의위업을 승리에로 이끌어나가시는 절세위인에 대한 순결한 흠모의 마음이 비껴있다.

무비의 담력과 강철의 의지를 지니시고 제국주의의 횡포한 도전을 과감히 짓부시며 우리 조국을 자위의 성새로 더욱 굳건히 다지시고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보장에 불멸의 공헌을 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인류는 《그 어떤 대적도 눈아래로 굽어보며 련속적인 강타로 수세에 몰아넣는 젊으신 령수》, 《지략이 출중하고 군사적예지와 안목이 뛰여난 군사령관》, 《모든 사람들의 영웅》, 《전 세계가 공인하는 천하제일명장》이라는 값높은 호칭을 드리였다. 여기에는 제국주의의 강권과 전횡이 란무하는 오늘의 세계에서 무적의 군사력으로 자주와 정의를 굳건히 수호해나가시는 강철의 령장에 대한 무한한 존경과 신뢰의 마음이 어리여있다.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지니신 천품이고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를 기본으로 하는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는 우리 총비서동지의 기본정치방식이다.

인민의 운명과 행복을 지켜 불철주야 헌신의 자욱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세계의 언론들은 《숭고한 인덕과 인민관을 지니신 애민형의 정치가》, 《인민사랑의 력사를 수놓아가시는 자애로운분》, 《사랑과 정으로 인민을 이끄시는분》, 《인민사랑의 최고화신》이라는 뜻깊은 호칭을 드리였다. 평범한 근로자들의 집을 찾으시여 생활의 구석구석까지 깊은 관심을 돌려주시고 아이들에게 그림그리는 방법도 차근차근 가르쳐주시는 그이의 자애로운 영상을 우러르며 세상사람들은 《국가령도자이시라기보다 한집안의 가장이라는 느낌이 드는분》, 《인민을 사랑하고 인민의 말을 귀담아들어주는 친화력을 지니신분》이라고 앞을 다투어 칭송하고있다.

이밖에도 《예상을 뛰여넘는 탁월한 외교술을 지니신분》, 《세계적인 수준을 돌파해나가시는 리상형의 지도자》, 《가장 놀라운 지각변화를 일으킨 전략가》, 《몇세기에 한번이나 출현할수 있는 위대하고 강력한 지도자》 등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인류의 칭송과 경탄의 목소리는 끝없이 울려나오고있다.

주체110(2021)년 11월 10일 《로동신문》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