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조국보위에 바쳐진 삶이 가장 값높은 애국적인 삶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은 조국보위에 최대의 애국이 있다는것을 밝힌 명언이다. 명언에는 애국적인 삶은 많고많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값높은 애국적인 삶은 조국보위를 위해 헌신한 삶이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조국보위는 애국중의 애국이다. 애국은 여러가지로 표현된다. 자기 가정과 나서자란 고향에 대한 사랑에서도 나타나고 로동의 희열이 넘치는 일터와 직업에 대한 애착에서도 나타나며 국제무대에서 조국의 영예와 민족의 슬기를 떨치는데서도 나타난다. 이 모든 애국의 첫자리에 놓이는것이 다름아닌 조국보위이다. 조국은 우리의 운명이고 삶의 전부이다. 조국이 있어 인민들의 행복과 희망찬 미래도 있다. 조국보위에 자기 한몸을 아낌없이 바친 위훈이야말로 애국중의 애국이다.

조국보위에 바쳐진 삶이 가장 값높은 애국적인 삶이다. 조국보위는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을 지키는 가장 중차대한 사업이다. 자주권은 나라와 민족의 생명이며 나라없는 백성은 상가집 개만도 못하다는것이 우리 민족이 뼈에 사무치게 새겨안은 진리이다. 조국보위이자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수호이며 조국보위에 바쳐진 삶처럼 값높은 삶이 없는것이다.

하기에 우리 조선청년들은 조국보위를 가장 신성한 의무로, 최대의 애국으로 여기고 사회주의조국을 보위하기 위한 투쟁에 용약 떨쳐나서고있다.

청춘시절을 조국보위에 바치는것을 최대의 애국으로, 가장 큰 영예와 보람으로 여기고있는 미더운 청년대군이 있기에 우리의 사회주의조국은 금성철벽이며 주체혁명의 전도는 끝없이 밝고 창창하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