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에 관한 전국토론회 민주꽁고에서 진행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에 관한 전국토론회가 위대한 장군님께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신 24돐과 당창건 76돐에 즈음하여 민주꽁고 킨샤사에서 진행되였다.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연구위원회 서기장 앙드레 로헤껠레 깔론다와 민주꽁고공산당 중앙위원회 부총비서인 민주꽁고-조선친선 및 련대성협회 위원장 오떼떼 가스똥 음보요,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총서기 무제네 오베오, 부총서기 음빨라 깔론다 죠나탄을 비롯한 각계 인사들, 주체사상신봉자들 등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토론회에서는 보고와 토론들이 있었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의하여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의 지도사상인 주체사상이 창시되고 발전풍부화되였으며 전 세계적판도에서 널리 연구보급되고있는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조선로동당은 자주적대가 강한 당, 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루고 인민의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하는 당이라고 하면서 그들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당건설업적을 격찬하였다.

그들은 조선식사회주의는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이다, 조선에서는 인민의 꿈과 리상이 현실로 꽃펴나고있다, 주체사상에 대한 연구보급사업을 심화시켜 민주꽁고에서의 새 사회건설에 기여해나가야 할것이다고 강조하였다.

토론회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올리는 편지가 채택되였다.

주체110(2021)년 10월 23일 《로동신문》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