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제16차 전국보건일군정성경험토론회가 진행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을 높이 받들고 사회주의보건사업을 결정적으로 개선하고 발전시켜나가기 위한 투쟁이 더욱 과감히 전개되고있는 속에 제16차 전국보건일군정성경험토론회가 11월초에 함경남도인민병원에서 진행되게 된다.

이번 토론회에는 보건성을 비롯한 여러 단위와 각 도당위원회, 인민위원회 해당 일군들을 포함한 모범적인 보건일군 300여명이 참가하며 불같은 정성과 높은 책임감을 지니고 환자치료와 비상방역사업에서 헌신하고있는 30여명의 보건일군들이 지난 기간 이룩한 성과와 경험을 가지고 토론하게 된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는 제16차 전국보건일군정성경험토론회를 의의있게 조직하여 모든 의료일군들을 인민에 대한 무조건적인 복무정신과 지극한 정성을 지닌 로동당의 붉은 보건전사로 준비시키는 계기가 되도록 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였다.

당의 의도를 높이 받들고 보건성과 각급 보건기관 당조직들에서는 교양사업과 장악지도사업을 짜고들어 환자치료와 비상방역사업에서 지극한 정성과 높은 책임성을 발휘하는 모범적인 보건일군들을 수많이 배출하였다.

토론회기간 함경남도에서 준비한 전화의 화선군의들과 천리마시대 보건일군들의 투쟁기풍을 따라배울데 대한 주제의 예술소품공연과 함께 함경남도인민병원을 비롯한 여러 단위에 대한 참관사업이 진행되게 된다.

제16차 전국보건일군정성경험토론회는 모든 보건일군들이 당에 대한 충실성과 인민에 대한 무조건적인 복무정신, 높은 의료기술로 정성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림으로써 의료봉사의 질을 끊임없이 향상시킬데 대한 당의 의도를 하루빨리 실현하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되는 의의깊은 회합으로 될것이다.

주체110(2021)년 10월 23일 《로동신문》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