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인민의 요구와 리익은 모든 사업의 기준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은 모든 사업에서의 절대적기준을 밝힌 고귀한 지침이다.

명언에는 무슨 일이든 인민의 요구와 리익을 기준으로 하여 설계하고 전개하여야 한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기준을 바로 정하는것은 사업을 성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원칙적요구이다. 기준부터 바로 정해야 그것을 자로 하여 제기되는 문제를 정확히 분석판단할수 있으며 새것과 낡은것, 옳은것과 그른것, 잘된것과 잘못된것을 똑똑히 가려보고 모든 사업을 사소한 편향도 없이 진행해나갈수 있다.

우리 식 사회주의는 인민대중이 모든것의 주인으로 되고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참다운 인민의 사회이다. 사회주의건설은 우리 인민에게 가장 존엄높고 행복한 생활을 안겨주기 위한 투쟁이다. 인민의 리익을 대표하고 옹호하며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것을 자기의 사명으로 하고있는 우리 당과 국가에 있어서 인민대중의 자주적요구와 리익은 곧 로선과 정책작성의 출발점으로, 모든 사업의 절대적기준, 척도로 된다.

무엇을 하나 하여도 인민들이 좋아하겠는가, 인민들에게 리롭겠는가 하는것을 언제나 첫자리에 놓고 일해나가는것을 습관화하여야 한다. 그것이 아무리 새롭고 현란한것이라고 하여도 인민들이 실지 덕을 보지 못하는것이라면, 그것이 당과 국가에 대한 인민대중의 신뢰에 금이 가는 결과를 초래하는것이라면 성과가 아니라 해독행위로밖에 될수 없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하늘처럼 여기신 우리 인민을 수령님과 장군님의 영상으로 정히 새겨안고 수령님들을 모시듯이 받들어나가야 한다는것이 우리 당의 숭고한 인민관이다. 우리 당의 인민관은 단순히 견해나 관점에 관한 문제가 아니라 모든 일의 앞자리에 인민의 리익을 놓고 인민의 편의를 최대로 보장해주기 위하여 뛰고 또 뛰는 희생적인 복무정신이다.

하나의 건축물, 하나의 제품을 보시고도 인민들이 좋아하는가부터 먼저 물어주시고 높아가는 인민의 웃음소리에서 혁명하는 멋, 긍지와 보람을 느끼시는분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이시다. 몸소 새형의 무궤도전차시운전을 지도해주시며 의자를 리용하는 인민들이 차창의 가름대때문에 느낄 불편까지 세심히 헤아려주시고 어느 한 건설장을 찾으시여서는 설계와 시공에 이르는 전 공정이 인민대중제일주의, 인민존중의 관점과 원칙에 의해 전개되여야 한다고 간곡히 가르쳐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풍모는 우리들에게 모든 사업의 기준이 무엇인가를 깊이 새겨주고있다.

인민의 믿음과 기대를 명줄처럼 간직하고 위대한 우리 인민을 위하여 고뇌와 땀을 아낌없이 바치며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하는데 더없는 긍지와 보람이 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