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자기 대에는 덕을 보지 못하여도 후대들이 덕을 볼수 있게 하는것이
참다운 애국주의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은 참다운 애국주의의 본질적특징의 하나를 밝힌 명언이다. 명언에는 참다운 애국주의는 숭고한 후대관에 기초한 애국주의, 자기 세대보다도 후대들을 위하여 성실한 땀을 바치는 애국주의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참다운 애국은 후대들에 대한 뜨겁고도 헌신적인 사랑을 떠나 생각할수 없다. 후대들은 조국의 미래이며 민족의 꽃이다. 후대들에 대한 사랑, 이것은 인간이 지니고있는 사랑가운데서도 가장 적극적이고 열렬한 사랑이며 조국에 바쳐지는 송가가운데서도 가장 순결하고 아름다운 송가이다. 후대들을 위하여 바치는 사랑이 크면 클수록 혁명의 명맥은 더욱 굳건히 이어지게 되며 부강번영할 조국의 래일도 그만큼 앞당겨지게 된다.

미래를 위하여! 바로 이것이 우리 혁명의 전 력사에 관통되여있는 고귀한 혁명정신이다. 항일혁명선렬들이 인간의 상상을 초월하는 최악의 역경속에서 만고의 항쟁사를 창조하고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할수 있은것도, 전화의 용사들이 육탄이 되여 침략자들을 무찌르고 전승의 기적을 안아올수 있은것도 조국의 앞날과 후대들의 행복을 귀중히 여기는 마음이 강렬하였기때문이다.

숭고한 후대사랑, 미래사랑을 체질화, 신념화한 전세대들의 불굴의 투쟁이 있었기에 자주, 자립, 자위로 빛나는 사회주의조국의 오늘이 있고 우리들의 값높은 삶과 행복이 있는것이다.

우리 세대도 시대와 력사앞에, 후대들앞에 지닌 자기의 책임과 의무를 훌륭히 수행하여 조국청사에 애국의 뚜렷한 자욱을 아로새겨야 한다.

오늘 우리가 실천으로 구현하여야 할 참다운 애국주의는 김정일애국주의이다. 김정일애국주의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지니신 숭고한 후대관으로 하여 더욱 뜨겁고 절절하게 안겨오며 우리 인민들을 대를 이어가며 참된 애국자로 키우는 밝은 등대로, 투쟁과 생활의 라침판으로 되고있다.

후대들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김정일애국주의로 심장의 피를 펄펄 끓이고 일을 하나 하여도 먼 후날 후대들앞에 자기의 량심을 검증받겠다는 립장에서 책임적으로 성실하게 하여야 하며 자기의 땀과 노력으로 후대들의 웃음을 꽃피워나가야 한다.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 격변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오늘의 총진군은 우리의 주체적힘, 내적동력을 비상히 증대시켜 사회주의건설에서 위대한 새 승리를 이룩함으로써 후대들에게 번영의 튼튼한 토대를 마련해주기 위한 보람차고 영예로운 투쟁이다. 우리 세대가 오늘의 일각일초, 하루한시를 어떻게 이어나가는가 하는데 따라 조국의 강대함과 후대들의 행복이 결정된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