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등록 |  학생가입 
첫페지로
 

김일성김정일기금​

 

피눈물의 해 주체100(2011)년 12월에 우리 인민은 하늘처럼 믿고살던 위대한 장군님을 너무도 뜻밖에 너무도 애석하게 잃은 비통함으로 몸부림치며 장군님의 동상모심사업과 장군님을 생전의 모습으로 모시는 사업에 써달라고 하면서 자기들의 충성의 마음이 담긴 자금을 저저마다 내놓았다.

인민들의 이러한 지성은 그치지 않았고 그 누구도 이것을 막지 못하였으며 막을수도 없는것이였다.

우리 인민들뿐아니라 해외동포들과 외국인들도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영생을 축원하며 지성어린 자금들을 보내여왔다.

이에 대하여 보고받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절세위인들을 끝없이 흠모하며 천세만세 받들어모시려는 우리 인민과 세계 진보적인류의 뜨거운 지성을 깊이 헤아리시고 전인류적인 기금 같은것을 창설할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그리하여 국제김일성기금리사회 제3차회의에서는 국제김일성기금을 김일성김정일기금으로 확대개편할데 대한 결정이 만장일치로 채택되게 되였다.

국제김일성기금은 주체96(2007)년 10월 국제김일성상수여사업과 세계적범위에서 주체사상의 연구보급활동, 위대한 수령님의 유훈을 받들어 교육, 보건, 문화, 과학기술발전과 환경보호, 인류의 평화와 진보, 세계의 자주화를 촉진하는데 필요한 자금확보를 목적으로 창설되였었다.

국제김일성기금을 김일성김정일기금으로 확대개편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우리 인민은 물론 수많은 해외동포들과 외국인들이 절세의 위인들을 높이 모시는 사업을 전인류적인 사업으로 진행하는것은 너무나도 응당한 일이라고 하면서 저저마다 자기들의 진정을 바칠 의사를 표시해왔다.

김일성김정일기금이 창설됨으로써 위대한 수령님들을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기 위한 사업을 가장 숭고한 높이에서 전체 조선민족과 전인류의 한결같은 충성의 마음을 담아 진행해나갈수 있게 되였다.

우리 당에서 김일성김정일기금을 창설하는 조치를 취한 목적은 전체 인민과 온 겨레, 진보적인류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영생하시는 금수산태양궁전을 영원한 태양의 성지로, 주체의 최고성지로 최상의 수준에서 꾸리기 위한 사업에 자기들의 성의를 다 바침으로써 금수산태양궁전이 전체 조선민족과 세계 진보적인류의 커다란 관심과 후원속에 후손만대에 길이 빛나게 하자는데 있다.

김일성김정일기금은 위대한 수령님들을 천세만세 영원히 높이 모시려는 우리 당과 인민, 온 겨레와 세계 진보적인류의 한결같은 마음의 응결체이며 절세의 위인들을 잊지 못해하는 전체 조선민족과 세계 진보적인류의 순결한 마음에 떠받들리여 창설되고 운영되는 력사에 전무후무한 기금이라는데 중요한 특징이 있다.

오늘 세계에는 각양각색의 수많은 기금들이 있지만 김일성김정일기금과 같이 절세위인들을 천세만세 영원히 높이 우러러모시고 끝까지 받들어나가려는 전인류의 순결한 마음에 떠받들리여 창설된 기금은 그 어디에도 없다.

이렇듯 김일성김정일기금에는 위대한 수령님들을 이 세상 끝까지 영원히 높이 모시는것을 변함없는 시대적지향으로 되게 하시려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이 뜨겁게 어려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