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공헌, 불멸의 업적

만물이 태양을 따르는것과 같이 만민이 절세위인을 흠모하고 따르는것은 자명한 리치이다.

장구한 인류력사를 돌이켜보면 인간은 오랜 기간 자기 운명의 주인으로서의 지위를 차지하지 못하였다. 신음하던 세계피압박근로대중에게 운명개척과 자주적발전의 휘황한 길을 밝혀주신분은 위대한 수령님이시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인류사상사의 최고봉을 이루는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인민대중에게 력사상 처음으로 자기 운명을 자주적으로, 창조적으로 개척해나갈수 있는 자주시대의 영원한 홰불을 마련해주시고 태양의 열과 같은 뜨거운 인간사랑으로 인민을 한품에 안아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불면불휴의 로고에 의하여 오랜 세월 억압받고 천대받던 인민대중이 자기 운명의 주인, 세계의 주인으로 등장한 자주의 새시대가 펼쳐지게 되였다.

세계의 각계층 인민들은 특출한 정치실력과 탁월한 령도로 시대와 력사앞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업적에 찬탄을 금치 못해하고있다.

우리 나라를 방문하였던 라오스인민혁명당대표단 단장은 위대한 수령님의 한평생은 사상도 인민을 위한 사상을 창시하시고 정치도 인민대중을 위한 정치를 펼치신 위대한 생애로 빛나고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격찬하였다.

《인류력사는 김일성동지처럼 자신보다 인민을 더 높이 내세우시고 인민을 위한 길을 쉬임없이 걸으시며 위대한 업적을 이룩하신 인민의 수령을 알지 못하고있다. 조선인민이 김일성동지를 민족의 어버이로, 사회주의조선의 시조로 칭송하며 높이 우러르고있는것은 그이께서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인민의 나라를 세워주시고 인민에 대한 사랑의 정치, 인덕정치를 훌륭하게 펼쳐오시였기때문이다. 그이께서는 또한 견결한 혁명적원칙과 고결한 의리를 지니시고 사회주의와 민족적독립, 평화를 위한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투쟁을 현명하게 령도하심으로써 어제도 오늘도 정의와 평화를 사랑하는 세계인민들속에서 세기의 위인으로 칭송받고계신다.》

에스빠냐에 본부를 둔 조선과의 친선협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동서고금 그 어느 위인도 따를수 없는 비범한 예지와 세련된 령도력, 숭고한 덕망을 지니시고 심오한 혁명리론과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자주시대를 개척하고 빛내이시며 조국과 민족, 세계자주화위업을 위하여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김일성주석의 혁명생애는 불세출의 위인, 혁명의 대성인, 인류의 영원한 태양의 한생으로 길이 빛나고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인류자주위업에 거대한 공헌을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특출한 위인상에 대한 세계인민들의 흠모의 목소리는 오늘도 온 행성에 울려퍼지고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인류앞에 쌓아올리신 업적이 위대하고 정견과 신앙을 초월하여 만민을 품어주고 베풀어주신 그 사랑이 그리도 뜨거운것이기에 진보적인류는 그이를 영원한 주체의 태양으로 높이 칭송하고있는것이다.

하기에 로씨야의 한 작가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를 경모하여 쓴 서사시 《그이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에서 이렇게 노래하였다.

김일성, 그이는

인민의 위대한 수령

인류의 태양

불멸의 영웅

그이는 비록 우리곁을 떠나시였어도

우리의 심장은 뜨겁게 웨친다

《그이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고

주체109(2020)년 7월 8일 《로동신문》

정원준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