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사랑은 강냉이가공품에도

인민생활을 획기적으로 높이는것은 우리 당과 국가의 제일가는 중대사라고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의 구절구절을 새길수록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이 전하는 이야기가 가슴뜨겁게 되새겨진다.

주체104(2015)년 8월 어느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귀중한 시간을 내시여 새로 건설한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을 찾으시였다.

이곳 일군들과 인사를 나누신 그이께서는 공장건물을 바라보시며 환하게 웃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일군들에게 공장이 아주 멋있다고, 새로운 평양정신, 평양속도창조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고있는 속에 공장을 아주 잘 건설했다고 치하해주시고나서 다시금 공장전경을 바라보시였다.

잠시후 그이께서는 제품전시실에 들어서시여 공장에서 생산한 여러가지 강냉이가공품이 전시된 전시탁을 둘러보시며 이 공장에서 생산하는 강냉이가공품의 가지수가 많다고, 제품포장도 멋있게 하였다고 평가해주시였다.

일군들의 가슴은 격정으로 높뛰였다.

여러차례에 걸쳐 평양강냉이가공공장건설을 최상의 수준에서 하루빨리 앞당겨 끝낼데 대한 간곡한 말씀을 주시면서 건설과 운영에 이르기까지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풀어주시는 은정깊은 조치들을 취해주신 우리 원수님이시였다.

그러시고도 오히려 일군들과 건설자들의 수고를 깊이 헤아리시며 수도시민들의 식생활향상을 위해 크나큰 로고와 심혈을 다 바치신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또 하나 관철하였다고 그처럼 기뻐하시니 정녕 우리 인민을 위해 기울이시는 그이의 뜨거운 사랑을 어찌 다 헤아릴수 있으랴.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일군들에게 평양강냉이가공공장에서는 시민들의 의견을 들어보면서 강냉이과자를 비롯한 제품의 질을 결정적으로 높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이 공장에서 만든 모든 식료품들이 시민들의 호평을 받도록 하여야 한다는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공장을 다 돌아보신 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일군들에게 평양강냉이가공공장을 식료공장들의 본보기공장으로 꾸려놓은것만큼 이제는 어떻게 하나 생산을 정상화하여 더 많은 강냉이가공품을 수도시민들에게 보내주어야 한다고 간곡히 당부하시였다.

일군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을 심장에 새기고 맛좋고 영양가높은 강냉이가공품을 더 많이 생산하여 실지 인민들이 덕을 보는 공장,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하는 공장으로 꾸려갈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