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왕자들의 요람
3) 새로 생긴 실내운동장

주체102(2013)년 6월 9일 평양국제축구학교를 찾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학교의 4호동(교실과 침실)을 돌아보신 후 교장을 비롯한 학교일군들과 함께 안뜰로 나가시였다.

그이께서는 안뜰을 둘러보시며 평양국제축구학교 안뜰에는 지붕을 씌워주는것이 좋겠다고, 그렇게 하여 축구학교 학생들이 추운 겨울에도 그안에서 운동을 할수 있게 하여야 한다고 하시며 평양국제축구학교 안뜰에 지붕을 덮는 경우 무엇으로 덮겠는가, 그안의 온도를 어떻게 보장하겠는가 하는것도 잘 연구해보아야 한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학교를 떠나가신 후 그 실행을 위한 구체적이고도 세심한 지시를 주시였다.

즉시에 힘있고 능력있는 건설력량이 도착하여 그이의 의도대로 안뜰을 훌륭한 실내운동장으로 꾸려놓았으며 지금은 한겨울에도 축구학교의 학생들이 추위를 모르고 훈련에 열중하고있다.

평양국제축구학교에 왔던 한 영국기자는 놀라운 현실에 감탄해마지 않으며 이렇게 말했다.

《40여년전 우리 영국의 웸블던경기장에서 조선선수들이 일으켰던 그 신비한 축구기적이 머지않아 일어날것입니다.

김정은각하가 기울이시는 축구왕자들의 요람에 대한 그토록 큰 관심과 정력적인 지도는 조선의 축구미래를 휘황히 밝히고있습니다.》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