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에 비낀 숭고한 사랑​​

우리 인민들에게 문명하고 행복한 생활을 안겨주시기 위해 크나큰 로고를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오늘 화장품공업을 비롯한 나라의 경공업부문에서는 비약적인 발전이 이룩되고있다.

녀성들의 아름다움을 더해주고 사람들이 고상한 품성을 지니도록 하는데 도움을 주는 화장품에도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사랑이 뜨겁게 깃들어있다.

주체104(2015)년 2월초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평양화장품공장을 찾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사람들이 고상하고 문명하게 살아나가도록 하는데서 화장품문제가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우리는 인민들이 누구나 다 건전한 사상의식과 높은 과학기술지식, 고상한 도덕품성을 지니도록 교육교양할뿐아니라 그들에게 질좋은 화장품을 생산공급하여 모습도 아름답고 문명하게 하여 내세워야 한다고, 우리는 화장품에서부터 사람들을 문명한 사회에로 선도해주어야 한다고 깊은 뜻을 담아 말씀하시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사람마다 화장품에 대한 기호와 요구가 서로 다른것만큼 크림, 향수, 살결물, 연지, 머리기름, 화장비누 등을 여러가지 기능과 효과를 나타낼수 있게 잘 만들며 천연적이고 저자극적이며 기능적인 화장품들을 개발생산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내밀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화장품의 질을 부단히 높여 우리 인민들이 다른 나라의것이 아니라 《은하수》상표를 단 우리의 화장품을 먼저 찾게 하고 나아가서는 《은하수》화장품이 세계시장에서도 소문이 나게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더 좋고 훌륭한 화장품을 안겨줄데 대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귀중한 가르치심을 받아안으며 일군들은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질좋은 화장품들을 꽝꽝 생산할 불같은 결의를 다지였다.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