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한 헌신의 세계​

주체104(2015)년 2월 어느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양화장품공장을 찾으시였다.

공장일군들과 인사를 나누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경공업부문에 주신 교시를 연구하다가 장군님께서 품들여 꾸려주신 평양화장품공장의 생산실태를 알아보고 우리 인민들에게 세상에서 제일 좋은 화장품을 안겨주기 위한 대책을 세우기 위하여 찾아왔다고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은 격정을 금할수 없었다. 우리 인민들에게 질좋은 화장품을 마련해주시려고 바쳐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헌신의 자욱자욱이 뜨겁게 어려와서였다.

소뿔도 휘여든다는 삼복의 무더위속에서 공장을 찾아주시고 로동자들이 일하는 곳에 들어가보아야지 무엇때문에 문밖에서 보겠는가고 하시며 현장을 일일이 돌아보신 위대한 장군님이시였다.

이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평양화장품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위대한 장군님의 가르치심대로 화장품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킴으로써 공장을 인민의 사랑을 받고 인민을 위해 복무하는 공장으로 되게 하여야 한다고 간곡히 당부하시였다.

 

 

이렇듯 우리 인민의 호평을 받는 《은하수》화장품에는 어버이장군님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인민들에게 보다 큰 행복을 안겨주시려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무한한 헌신의 세계가 깃들어있다.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