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길이 없다​

주체98(2009)년 2월 21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김책제철련합기업소의 로동계급을 찾으시였다.

이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기업소의 로동계급이 자체의 힘으로 진행한 방대한 개건공사정형과 생산실태를 구체적으로 알아보시고 우리의 원료에 의거한 철생산체계를 확립하는 문제로 화제를 돌리시였다.

기업소에서 우리 나라의 원료에 의한 비콕스제철법을 시험하고있다는 일군들의 대답을 들으신 그이께서는 우리는 어떻게 하나 비콕스제철법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이것은 금속공업의 자립성을 보장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문제이며 나아가서는 나라의 자주성을 보장하는 문제와도 관련되여있다, 우리 나라는 콕스탄이 나는것이 없기때문에 주체철생산을 발전시키고 비콕스제철법을 받아들이는 길밖에 다른 길이 없다, 이길만이 우리의 금속공업이 나아갈 길이라고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교시를 새겨안은 일군들은 단순히 철생산자들이라고만 여겨온 자기들이 나라의 자주성을 보장하는 문제와도 관련된 매우 중요한 전선을 맡고있다는 생각에 어깨가 무거워졌다.

이어 그이께서는 세계적으로도 콕스탄자원이 고갈되여가기때문에 앞으로는 콕스탄을 사올데도 없고 주겠다는 나라도 없을것이다, 다른 나라에서 콕스탄을 들여온다고 하여도 콕스를 가지고 철을 생산하는것은 돈을 불에 태워 날려보내는것이나 같다고 하시면서 깊은 생각속에 기업소구내를 둘러보시였다.

이윽고 그이께서는 대도로로 나가자면 골목길을 지나가야 하는데 골목길을 걷기 싫다고 하여 타발을 하면서 걷지 않으면 언제가도 대도로에 나설수 없다, 비콕스제철법이 가능하겠는가 하는데 대하여 머리를 기웃거리거나 이것저것 타산하면서 재지 말고 그 방법을 무조건 받아들여야 한다는 립장을 가지고 달라붙어야 한다, 말공부쟁이들의 말을 들으면서 이러쿵저러쿵 론의만 하지 말고 무조건 우리는 비콕스제철법에 의한 철생산방향으로 나가야 한다고 하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교시를 되새기며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은 주체적인 금속공업발전의 새로운 길을 찾기 위한 투쟁에 신심드높이 나섰다.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