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산밀영

고대산밀영은 위대한 수령님께서 력사적인 서강회의에서 국내깊이에 비밀근거지들을 창설할데 대한 전략전술적방침을 제시하신데 따라 꾸려진 신흥지구 비밀근거지들중의 하나이다.

주체26(1937)년 여름에 꾸려진 이 밀영은 장진군 백암리에 자리잡고있다.

조선인민혁명군 소부대의 활동거점이였던 이 밀영에는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불멸의 혁명사적이 깃들어있다.

도천리에서 사업하시던 나날 수백명의 련명으로 된 《량민보증서》에 의해 감옥에서 석방되여나오신지 얼마안되던 때였지만 김정숙동지께서는 사령관동지께서 주신 혁명임무를 수행하시기 위해 머나먼 국내정치공작의 길에 오르시였다.

대낮에도 해빛이 스며들지 않고 맹수들이 울부짖는 천고의 수림속을 헤치시며 고대산밀영에 도착하신 김정숙동지께서는 험한 길에서 쌓이고쌓인 피로도 푸실사이없이 조선인민혁명군 소부대성원들을 만나시여 그들의 활동정형을 알아보시고 앞으로의 투쟁방향과 방도를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시였다. 그리고 그 일대의 목재소로동자들과 인민들을 조국해방성전에로 불러일으키는 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리시였다.

고대산밀영에는 김정숙동지께서 하루밤 계시면서 정치사업을 하신 귀틀집과 대원실이 있으며 혁명적구호문헌들, 김정숙동지의 혁명업적을 길이 전하는 혁명사적비가 있다.

주체90(2001)년 5월 어느날 신흥지구 혁명전적지를 찾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고대산밀영에도 거룩한 발자취를 아로새기시였다.

고대산은 이 지대에서 제일 높고 크다고 하여 이름을 그렇게 불렀다는것과 이곳에 김정숙동지께서 항일의 나날 소부대성원들과 담화도 하시고 활동방향도 주신 귀틀집을 비롯하여 여러 사적물이 있다는 사실을 료해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백역산밀영과 옥련산밀영을 돌아보신 후 고대산밀영을 찾으시였다.

잊지 못할 그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전적지는 혁명의 귀중한 재보이고 당원들과 근로자들, 군인들과 청소년들을 우리 당의 혁명전통으로 무장시키는 중요한 교양거점의 하나라고 하시면서 전적지들의 관리운영과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더욱 강화하는데서 지침으로 되는 강령적인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피어린 항일혈전사를 책에서 배운 세대들이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주인공, 주력군을 이룬 오늘날 혁명전적지들은 항일혁명선렬들이 지녔던 수령결사옹위정신과 백절불굴의 투쟁정신, 혁명적신념을 따라배우는 학교로 되고있다.

고대산밀영은 우리 혁명의 뿌리가 어떻게 마련되였으며 얼마나 고귀한것인가를 인민의 마음속에 심어주며 혁명의 만년재보로 길이 빛날것이다.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