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전선길에 새겨진 령장의 자욱​

불패의 지략과 일당백의 용맹을 안겨주시는 위대한 령장의 손길아래 우리의 백두산혁명강군은 침략자들을 단호한 징벌로 다스리는 무적의 강군, 백번 싸우면 백번 다 이기는 불패의 대오로 그 이름 떨쳐가고있다.

 

무한한 힘과 용기를 주시며

 

연평도불바다의 교훈을 망각한 적들이 《을지 프리덤 가디언》합동군사연습을 기어이 강행하려고 획책하고있던 주체101(2012)년 8월 중순이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는 작은 목선을 타시고 서남전선의 최남단 최대열점지역에 위치한 장재도방어대와 무도방어대(당시)에 대한 력사적인 현지시찰을 진행하시였다.

전날에 내린 비로 미끄럽고 가파로운 길을 톺으시며 무도방어대의 감시소에까지 오르신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한동안 남녘땅을 바라보시였다. 이윽고 그이께서는 무도방어대 군인들이 적들의 일거일동을 경각성있게 주시하며 만일 도발을 걸어온다면 지체없이 섬멸적인 반타격을 가해야 한다고 가르쳐주시였다.

적들의 무분별한 북침전쟁책동으로 하여 첨예한 정세가 조성된 준엄한 시각에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 단행하신 그날의 현지시찰은 군인들의 가슴마다에 무한한 힘과 용기를 안겨주었으며 적들에게는 무서운 철추로 되였다.

 

깊이 새겨주신 철리
 

주체103(2014)년 7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인민군 전략군 서부전선타격부대들의 전술로케트발사훈련을 몸소 지도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전술로케트발사훈련이 현대전의 요구에 맞게 신속한 기동과 배합하여 성과적으로 진행된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면서 전략군의 싸움준비와 주체적인 로케트전법을 적용하는데서 나서는 강령적인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그이께서는 우리는 말과 행동이 다 준비되여있어야 한다, 아무리 선량하고 정당하여도 힘이 없으면 강자들의 흥정물로 되고 피로써 이어온 귀중한 력사도 한순간에 빛을 잃게 된다고 하시면서 전략군부대들이 앞으로도 로케트부문 싸움준비를 더 한층 강화하며 즉각적인 발사태세를 항시적으로 유지함으로써 우리 공화국을 한사코 힘으로 압살하려고 날뛰는 적들의 무분별한 대결광증을 강력한 군사적억제력으로 제압해나가리라는 크나큰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자기의 힘이 강해야만 나라의 자주권과 평화를 굳건히 수호할수 있다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천금같이 귀중한 말씀을 새겨안는 군인들의 가슴은 조국과 인민, 시대와 력사앞에 지닌 숭고한 사명감으로 불타올랐다.

보안문자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