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새 문화의 본보기​

인간의 정신력이 모든것을 규정한다. 이것도 선군시대가 낳은 또 하나의 시대어이다. 그래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하나의 창조물을 보시고 하나의 공연을 보시여도 거기에 인간의 정신력이 얼마나 깃들어있는가를 제일기준으로 삼으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체98(2009)년 11월 5일 흥남비료련합기업소와 2.8비날론련합기업소의 종업원예술소조공연을 보아주시고 《흥남비료련합기업소와 2.8비날론련합기업소 종업원예술소조공연을 보니 로동계급의 정신력이 잘 반영되였습니다. 로동계급의 정신력에는 혁명적군인정신이 깔려있습니다.》라고 교시하시였다.

계속하시여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오늘 공연에 내놓은 작품들의 내용이 좋다, 2.8비날론련합기업소에서 출연한 재담극 《그날에 대답하자》를 누가 썼는지 잘 썼다, 노래선동 《그때처럼 우리가 살고있는가》에서 알콜을 조금만 달라고 하는 대사장면이 있는데 진실하고 소박하다, 미화분식이 없이 생활과정에 있을수 있는 현실그대로 형상하였는데 이것이 바로 로동계급의 문화이다, 공연종목의 형식도 모두 새롭고 다양하다, 무대에 오른 모든 종목들에는 그 어떤 광풍이 몰아쳐와도 끄떡없이 사회주의원칙, 혁명적원칙을 철저히 고수하며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을 앞장에서 떠밀어나가려는 조선로동계급의 불변의 신념과 혁명적락관주의, 맑고 깨끗한 정신세계가 뜨겁게 반영되여있다고 하시면서 흥남비료련합기업소와 2.8비날론련합기업소의 로동계급들속에서 활짝 꽃펴난 군중예술이야말로 혁명적군인문화에 바탕을 둔 선군시대 로동계급의 고상한 새 문화의 본보기로 된다고 하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특히 전후에 태여난 새 세대 로동계급이 전화의 불구름과 전후의 페허를 과감하게 뚫고 헤치며 이 땅우에 사회주의공업국가를 훌륭히 일떠세운 전세대 로동계급의 고귀한 혁명정신을 굳건히 고수하고 그들의 넋을 꿋꿋이 이어나가고있는것은 참으로 자랑스러운 일이라고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시였다.

일군들의 눈앞에는 전세대 로동계급의 정신을 이어 그이를 높은 생산성과로 받들 결의에 넘쳐있는 새 세대 로동계급의 충직한 모습이 보이는것만 같았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2.8비날론련합기업소와 흥남비료련합기업소의 생산공정현대화도 잘되고 이처럼 훌륭한 공연도 보게 되여 대단히 기분이 좋다고 하시면서 이것이 인민복이라고, 자신께서는 인민복 귀중히 여긴다고 뜨겁게 교시하시였다.

흥남비료련합기업소와 2.8비날론련합기업소의 로동계급속에서 높이 발휘되고있는 비상한 혁명적열의와 고상한 정신세계, 시대를 대표하는 혁명적인 새 문화의 창조, 이 모든것은 인민복을 귀중히 여기고 인간의 정신력을 최대로 발휘하도록 현명하게 이끌어주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선군정치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였다.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