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령이 없는 혁명의 승리를 생각한다는것은 태양이 없는 꽃을 바라는것과 마찬가지이다.》라고 하신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주옥같은 명제를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이 명제에 대한 해설을 부탁드립니다.
호준 [ 중국-단동 - 공무원 ] 2019-05-20 10:30:02
허철진 | 김일성방송대학 |       2019-05-23 18:27:26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명언에는 태양이 있어 만물이 소생하고 온갖 꽃들이 피여나는것처럼 혁명의 승리는 탁월한 수령의 령도에 의해서만 이룩될수 있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습니다.
혁명의 운명은 수령에 의하여 결정됩니다. 수령의 현명한 령도에 의해서만 로동계급의 혁명위업이 개척되고 승리적으로 전진한다는것은 우리 혁명과 세계혁명의 실천에 의하여 검증된 진리입니다.
우리 인민의 반일애국투쟁사에는 3.1인민봉기와 6.10만세운동, 광주학생사건을 비롯하여 일제의 식민지통치를 반대하고 민족의 자주권을 되찾기 위한 투쟁들이 적지 않게 기록되여있습니다. 하지만 그 투쟁들은 수령의 령도를 받지 못한탓에 좌절과 실패를 면치 못하였습니다. 력사의 교훈은 인민들이 아무리 애국심이 강하고 대중의 투쟁기세가 높다 하더라도 수령의 령도밑에 옳바른 지도사상을 가지고 인민대중을 의식화, 조직화하지 못하면 그 어떤 혁명투쟁에서도 승리할수 없다는것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우리 민족의 망국의 수난사는 탁월한 수령을 모셔야 나라와 민족의 존엄도 부강번영도 있다는것을 뚜렷이 확증해주고있습니다.
우리 혁명이 력사의 생눈길을 헤쳐오면서도 자기의 기발에 승리만을 아로새길수 있은것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현명한 령도의 빛나는 결실입니다.
태양의 빛발과 같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사상은 우리 혁명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는 등대였고 백절불굴의 혁명정신과 애국, 애족, 애민으로 일관된 수령님들의 령도는 우리 조국을 당당한 정치군사강국으로, 우리 인민을 자주적인민으로 존엄떨치게 한 근본원천이였습니다. 우리 조국의 자랑찬 현실은 수령이 위대하여야 조국과 민족도 위대하고 혁명이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줄기차게 전진해나갈수 있다는 고귀한 진리를 깊이 새겨주고있습니다.
오늘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혁명의 승리를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령도하고계십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로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비약을 안아올수 있는 승리의 보검을 안겨주시고 과학적이며 혁명적인 령도로 우리 인민의 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기에 최후승리는 확정적이라는것이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지닌 철석의 신념이며 의지입니다.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