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주의는 인민의것이다. 사회주의에 대한 배반은 인민에 대한 배반이다.》라고 하신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주옥같은 명제를 받아안고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이 명제에 대한 해설을 부탁드립니다.​
강익 [ 중국 단동 - 로동자 ] 2019-01-07 08:08:51
허철진 | 김일성방송대학 |       2019-01-09 17:53:54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습니다.
《사회주의는 인민의것이다. 사회주의에 대한 배반은 인민에 대한 배반이다.》
명제에는 사회주의를 옹호하고 고수하는것이 곧 인민에 대한 최대의 복무로 된다는 심원한 뜻이 깃들어있습니다.
사회주의는 인민의 지향이고 의지입니다. 사회주의는 착취와 압박이 없이 누구나 다 골고루 잘살려는 인민대중의 념원을 실현시켜주는 사회입니다. 인민들의 행복하고 보람찬 생활은 사회주의사회에서만 꽃필수 있습니다. 사회주의가 인민대중의 락원이라면 자본주의는 인민대중의 무덤입니다.
그러므로 사회주의를 배반하는것은 인민에 대한 배반이며 인민을 죽음에로 몰아넣는것입니다. 자기를 품에 안아 키워주고 보살펴준 사회주의조국과 인민을 배반한자들이야말로 량심이라고는 찾아볼수 없는 인간추물이며 인민의 원쑤들입니다.
오늘 우리 인민은 사회주의를 생명으로, 생활로 간주하고있습니다.
우리 인민들은 우리 식 사회주의를 절대적으로 지지하고 신뢰하고있으며 삶의 터전이고 행복의 보금자리인 사회주의락원을 지키고 꽃피워나가는데 피와 땀을 아낌없이 바치고있습니다.
우리 인민은 우리의 운명이고 미래인 사회주의를 끝까지 지키고 우리 혁명의 최후승리를 반드시 이룩할것입니다.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