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군혁명사상
목록으로
제2편 선군혁명령도업적
제2장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이룩하신 선군혁명령도업적
제3절 선군정치의 심화발전
1. 전군강화, 인민군대에 의거하여 혁명과 건설 승리적으로 전진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1970년대에 군사중시, 군사선행의 원칙에서 혁명무력을 강화하고 인민군대에 의거하여 혁명과 건설전반을 이끌어나가는 과정에 우리 당의 선군정치를 심화발전시키시였다.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선군정치를 심화발전시키시여 전군을 강화하고 불패의 군력으로 나라와 민족, 사회주의를 수호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의 강력한 총대에 의거한 독창적인 선군정치로 전군을 수령님의 군대, 당의 군대로, 무적의 강군으로 더욱 강화발전시키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인민군대는 명실공히 당의 군대, 수령의 군대, 최고사령관의 군대입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력사상 처음으로 전군김일성주의화방침을 제시하시여 인민군대를 명실공히 수령님의 군대, 당의 군대로 강화발전시킬수 있는 가장 옳바른 군건설강령을 밝혀주시였으며 전군에 당의 유일사상체계와 유일적령도체계를 철저히 확립하도록 하시였다. 또한 우리 당의 군사로선을 일관하게 틀어쥐고 전군간부화, 전군현대화를 빛나게 실현하시여 인민군대를 일당백의 혁명강군, 그 어떤 침략자도 단매에 때려부실수 있는 강력한 공격수단과 방어수단을 다 갖춘 무적필승의 강군으로 강화발전시키시였다.

그리하여 우리 인민군대는 수령님의 군대, 당의 군대로서의 면모를 원만히 갖추고 당과 수령을 결사옹위하며 우리 당의 선군정치를 앞장에서 받들어나가는 당의 혁명적무장력으로 장성강화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의 강력한 총대에 의거한 독창적인 선군정치로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과 사회주의전취물을 믿음직하게 수호하시였다.

당시 미제와 그 앞잡이들은 남조선에서 침략무력을 대대적으로 증강하고 우리를 반대하는 침략적인 군사연습과 무장도발행위를 끊임없이 감행하였다. 이것으로 하여 나라의 자주권과 민족의 생존권이 엄중히 위협당하게 되였으며 우리 당은 총대를 내세워 나라와 민족, 사회주의를 수호하기 위한 선군정치를 하지 않으면 안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미제와 그 앞잡이들에 의하여 우리 나라에 엄중한 정세가 조성될 때마다 인민군대를 군사작전적으로 현명하게 령도하시였다. 그리하여 미제의 도발적인 침략책동으로 하여 《푸에블로》호사건과 《EC-121》대형간첩비행기사건, 《판문점사건》이 련이어 일어나 나라의 정세가 일촉즉발의 전쟁접경에로 끊임없이 치달아올랐지만 그때마다 우리 인민군대는 침략자들의 도전을 무자비하게 짓부시고 련전련승하였으며 나라와 민족, 사회주의를 수호하였다. 이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정치가 안아온 빛나는 승리였다.

참으로 위대한 장군님께서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로 선군정치를 심화발전시키시였기에 전군이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로, 무적의 강군으로 될수 있었으며 강대한 미제국주의침략자들과 당당히 맞서 나라와 민족, 사회주의를 수호하고 주체혁명위업을 힘있게 전진시켜나갈수 있었다.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인민군대에 의거하여 우리 당을 선군혁명의 참모부로 더욱 강화발전시키시였다.

우리 당의 선군정치는 군대이자 곧 당이라는 원리에 기초하고있다. 당은 혁명군대에 의거하여야 인민대중의 자주성을 실현하려는 자기의 종국적목적을 달성할수 있으며 군대는 당의 령도를 받아야만 자기의 사명과 임무를 원만히 수행할수 있다.

사회주의위업을 전진시키고 완성하자면 선군혁명의 참모부인 당을 강화하여야 한다. 이것은 혁명군대를 믿고 그에 의거하여 당건설과 당활동을 철두철미 혁명군대식으로 전환하는 과정에 실현된다. 혁명군대에서 창조된 혁명적이고 전투적인 당사업기풍과 방법은 로동계급의 혁명적당의 본보기로 된다. 한편 혁명군대에서 다년간 단련육성된 군인들과 제대군인들은 당대렬에서 핵심적이고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그러므로 군사중시, 군사선행의 원칙에서 혁명군대를 강화하고 군대에서 혁명적인 투쟁정신과 기풍, 사업방법과 사업작풍을 창조하고 그것을 본보기로 내세우는 선군정치는 로동계급의 당을 선군혁명의 참모부로 강화하는데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선군정치를 실현해나가시면서 당사업을 항일유격대식으로 전환하도록 하시고 조직사상사업의 모든 면에서 새로운 전변을 안아오시였다. 이것은 우리 당을 선군혁명의 참모부로 강화발전시키고 당의 령도적역할을 일층 높이는데서 실로 중대한 의의를 가지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온 사회를 김일성주의화할데 대한 우리 당의 최고강령도 인민군대를 믿고 그에 의거하여 선포하시고 그것을 적극 추진시켜나가시였다.

로동계급의 당의 최고강령은 당의 최종목적과 그 실현을 위한 근본방도가 뚜렷이 명시된 혁명과 건설의 지도적지침이며 투쟁의 기치이다. 수령의 혁명사상으로 온 사회를 하나의 사상, 수령의 사상으로 일색화하는 사업은 사상과 도덕, 경제와 문화를 비롯한 사회의 모든 부문, 모든 령역을 수령의 혁명사상의 요구대로 개조하여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을 끝까지 완성하기 위한 거창하고 보람찬 투쟁이다. 또한 그것은 안팎의 원쑤들의 도전과 침략책동을 짓부시며 끊임없이 전진하고 완성되는 치렬한 계급투쟁을 동반한다.

선군정치는 온 사회를 수령의 혁명사상으로 일색화하는 력사적위업을 혁명군대를 믿고 그에 의거하여 실현해나간다. 선군정치에서는 전군의 사상적일색화에 선차적의의를 부여하고 혁명군대에서 본보기를 창조하여 그것을 일반화하는 방법으로 온 사회를 수령의 혁명사상으로 일색화해나간다. 선군정치는 또한 혁명의 강력한 총대로 당의 위업, 온 사회를 수령의 사상으로 일색화하는 위업을 굳건히 수호함으로써 그의 종국적승리를 믿음직하게 담보한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온 사회의 주체사상화강령을 구상하시면서 우리 당에 충실한 인민군대를 굳게 믿으시고 인민군대에 의거하여 그것을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시였다. 이와 함께 전군을 주체사상화하는것을 사회의 그 어느 부문, 어느 단위보다 확고히 앞세우고 인민군대를 본보기로 온 사회의 주체사상화를 적극 다그치며 총대로 주체혁명위업을 굳건히 수호하도록 하시였다. 이것은 인민군대를 믿고 그에 의거하여 우리 당의 최고강령을 실현해나가는 선군정치의 빛나는 발현으로 된다.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선군정치로 인민군대의 역할을 높여 경제와 문화를 더욱 발전시키시였다.

혁명군대는 당과 혁명, 조국과 인민의 보위자인 동시에 인민대중의 자주적이며 창조적인 생활의 창조자, 사회주의건설의 돌격대이다. 혁명군대를 앞장에 내세우고 군대의 역할로 사회주의경제문화건설의 돌파구를 열어나가며 온 사회가 혁명군대의 투쟁정신과 투쟁기풍을 따라배워 혁명과 건설전반에서 일대 앙양을 이룩해나가는것이 다름아닌 우리 당의 선군정치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선군정치로 사회주의경제건설에서 빛나는 승리를 안아오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군대를 믿고 앞장에 내세우시여 사회주의대건설전투에서 돌파구를 열어나가시였으며 기념비적건축물들을 수많이 일떠세우도록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1970년대에 혁명군대를 본보기로 하여 문학예술의 일대 전성기를 펼치시여 우리의 문학예술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이끌어올리시였다.  

이외에도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모든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항일유격대식으로 살며 투쟁하도록 하심으로써 온 사회에 혁명군대의 투쟁기풍과 생활기풍이 차넘치도록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렇듯 선군정치로 인민군대를 믿고 앞장에 내세워 사회주의경제문화건설전반에서 력사적승리를 이룩하시였다.

참으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당과 군대를 틀어쥐시고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로 당과 국방력강화, 경제와 문화건설 등 혁명과 건설전반을 현명하게 이끄심으로써 선군정치를 심화발전시키시고 선군혁명위업실현에서 일대 전변을 안아오신 희세의 정치가, 탁월한 선군령장이시다.

내리적재 하시겠습니까?내리적재
보안문자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