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글

1920년대에 인디아의 이름난 시인인 라빈드라나트 타고르는 시 《조선》에서 이렇게 썼다.

일찌기 아시아의 황금시대에

빛나던 등불의 하나인 조선

그 등불 다시한번 켜지는 날에

너는 동방의 밝은 빛이 되리라

일제식민지노예로 짓밟혀 신음하는 우리 겨레에 대한 뜨거운 련민의 정과 세계무대에서 밝은 빛을 뿌리기를 바라는 간절한 기대를 안고 그토록 열렬히 노래하였던 타고르의 예언은 위대한 선군령장들을 높이 모시여 이 땅우에 현실로 펼쳐지고있다.

 

세기를 주름잡으며 내달리는 선군조선의 천리마

 

우리 나라를 세계가 우러르는 위대한 선군의 조국으로, 우리 인민을 선군조선의 영웅적인민으로 빛내여준 선군혁명사상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창시하시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심화발전시키시였으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보다 높은 단계에로 발전풍부화해나가시는 위대한 혁명사상이다.

선군혁명사상의 과학성과 진리성, 불패의 생활력은 선군혁명령도의 길을 걸으시며 위대한 선군령장들께서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과 더불어 찬연히 빛을 뿌리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의 선군혁명사상과 위업은 필승불패입니다.》

오늘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와 세계의 진보적인류는 인류사상 처음으로 선군혁명사상을 창시하고 발전시키신 절세의 위인들에 대한 흠모와 격찬의 마음을 금치 못하면서 시대와 혁명의 앞길을 승리적으로 밝혀주는 선군혁명사상을 보다 깊이 인식하려는 강렬한 열의에 넘쳐있다.

《선군혁명사상》특강은 선군혁명사상리론편과 선군혁명령도업적편으로 구성되여있다.

선군혁명사상리론편에서는 선군혁명사상창시와 심화발전, 선군혁명사상의 기본내용들인 선군혁명원리와 원칙, 선군정치리론에 대하여 학습하게 되며 선군혁명령도업적편에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선군혁명령도업적에 대하여 학습하게 된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선군혁명사상을 절대불변의 신념으로, 삶과 투쟁의 좌우명으로 간직하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선군령도를 높이 받들어나감으로써 이 땅우에 하루빨리 통일되고 부강번영하는 강성국가를 일떠세우는데 자신의 모든것을 다바쳐나가야 할것이다.

내리적재 하시겠습니까?내리적재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