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편 선군혁명령도업적

우리 당은 선군의 원리에 기초하여 혁명활동의 전과정에 군사와 정치를 결합시켜나가는 선군혁명령도로 세기를 이어가며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만 힘있게 전진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선군은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 개척하시고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께서 령도하여오신 조선혁명의 자랑스러운 전통이며 승리와 영광의 기치입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선군령도의 초행길을 개척하시고 혁명령도의 전기간을 선군으로 빛내이시며 두차례의 혁명전쟁과 두단계의 사회혁명, 사회주의건설을 승리에로 이끄심으로써 이 땅우에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를 일떠세우시고 조국의 존엄과 영예를 높이 떨쳐주신 선군의 어버이이시다.

위대한 김정일동지는 수령님의 선군업적을 만대에 빛내이실 철석같은 신념과 의지로 자신의 혁명령도의 력사를 성스러운 선군령도사로 찬연히 수놓아오시며 조국과  혁명, 시대와 력사앞에 영원불멸할 업적을 쌓아올리신 탁월한 선군령장이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우리 당의 선군혁명령도를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심화발전시켜나가심으로써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뜻과 념원대로 백두산대국의 찬란한 전성기를 마련해나가고계시는 또 한분의 선군태양이시다.

참으로 인류사상 처음으로 선군의 길을 개척하시고 빛내여오신 위대한 대원수님들을 높이 모신것은 우리 인민과 온 겨레의 다시 없을 행운인것이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가리키시는 자주의 길, 선군의 길, 사회주의의 길로 힘차게 나아갈 때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은 반드시 실현되고야말것이다.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