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불패의 위력을 지닌
주체의 사회주의국가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로작의 앞부분에서 우리 당의 선군혁명령도밑에 조국번영의 일대 전성기를 열어나가는 력사적인 시기에 영광스러운 김일성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60돐을 맞이한다고 하시면서 위대한 수령님과 우리 당의 불멸의 건국업적에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밑에 공화국이 창건됨으로써 우리 조국과 인민의 운명개척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가져오게 되였습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우리 공화국이 창건되고 강화발전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우리 공화국의 창건자이시며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고 영원한 국가주석이시다.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밑에 공화국이 창건됨으로써 우리 조국과 인민의 운명개척에서는 근본적인 전환을 가져오게 되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주체적인 국가건설사상과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에 의하여 우리 공화국은 력사에 있어본적이 없는 진정한 인민의 나라로, 주체의 사회주의조국으로 건설되고 강화발전되였다.

또한 세기적으로 억압받고 천대받던 우리 인민은 공화국의 품속에서 국가와 사회의 주인으로 당당한 권리를 행사하며 참다운 삶의 보람과 행복을 누리게 되였다.

공화국창건 60돐을 맞이하는 우리 당원들과  군인들과 인민들은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한평생을 다바치신 우리 수령님의 위대한 혁명력사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숭엄한 마음으로 깊이 되새겨보며 어버이수령님께 최대의 감사와 최상의 영광을 드리고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은 우리 조국과 혁명의 만년초석이며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과 주체혁명위업의 계승완성을 위한 확고한 토대로 된다.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우리 공화국이 필승불패의 강국으로 거연히 솟아오르게 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높이 모시고 수령님의 국가건설사상과 업적을 계승발전시켜 선군시대 부강조국건설의 진군길, 우리 혁명의 새로운 승리의 길을 열어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혁명령도와 선군장정에 의하여 우리 공화국은 필승불패의 정치군사적위력을 지닌 주체의 사회주의강국으로 거연히 솟아올라 그 권위와 위용을 높이 떨치고있다.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