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로작
목록으로
김일성동지의 청년운동사상과 령도업적을 빛내여나가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이 로작은 우리 시대 청년운동에 관한 주체적리론을 더욱 심화발전시키고 체계화한 불후의 고전적문헌이며 우리 청년들이 당의 령도밑에 주체혁명위업을 계승완성하기 위한 투쟁에서 청년전위, 혁명의 계승자로서의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하여나갈수 있는 길을 밝힌 강령적문헌이다.

 

로작의 앞부분;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청년절은 경애하는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청년운동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업적을 고수하고 빛내이며 당의 령도밑에 청년운동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발전시켜나갈 우리 청년들의 신념과 의지를 과시하는 혁명적인 명절입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어버이수령님께서 주체16(1927)년 8월 28일 항일혁명투쟁의 불길속에서 조선공산주의청년동맹을 결성하신 뜻깊은 날을 청년절로 기념하도록 하여주시였다.

그리하여 우리 공화국에서는 주체80(1991)년부터 해마다 8월 28일을 청년절로 기념하고있다.

혁명의 장래운명과 나라와 민족의 전도는 새로 자라나는 젊은 세대들, 미래를 대표하는 청년들이 어떻게 교양육성되며 준비되는가 하는데 달려있다.

- 조선청년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국과 혁명을 위한 영광스러운 투쟁과 자랑찬 승리의 길을 걸어왔으며 주체의 청년운동의 빛나는 새 력사를 창조하여왔다.

- 오늘 주체의 청년운동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계승발전시켜나가는것은 우리 청년들이 시대와 혁명앞에 지닌 숭고한 임무이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 밝혀주신 주체의 한길로 전진하는 여기에 조선청년운동의 불패의 위력과 양양한 전도가 있고 우리 청년들의 영예와 행복, 휘황한 미래가 있다.

우리의 모든 남녀청년들은 우리 당의 령도를 높이 받들고 주체혁명위업을 계승완성하기 위한 투쟁에서 청년전위, 혁명의 계승자로서의 사명과 임무를 빛나게 수행함으로써 조선청년들의 영예와 혁명적기개를 더욱 높이 떨쳐야 한다.

내리적재 하시겠습니까?내리적재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