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과 건설에서 주체성과 민족성을 고수할데 대하여》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로작에서 우리 혁명과 세계자주화위업의 력사적경험과 교훈에 기초하여 사회주의위업을 수행하자면 반드시 주체성과 민족성을 고수해야 한다는것을 밝히시고 그 실현을 위한 과업을 전면적으로 제시하시였다.

 

  

 

 

로작의 기본체계

1

 1) 혁명과 건설에서 주체성과 민족성을 고수하는것은 인민대중의 자주위업, 사회주의위업수행에서 견지하여야 할 근본원칙이라는데 대하여

2) 혁명과 건설에서 주체성과 민족성을 고수할데 대한 문제를 선행한 로동계급의 리론과 지난 시기 사회주의를 건설하던 당들이 옳바로 해결하지 못한데 대하여

3) 우리 당과 인민이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혁명과 건설에서 주체성을 고수하여 주체혁명위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온데 대하여

 

 

2

1) 애국애족의 립장을 지킬데 대하여

2) 민족자주의 원칙에서 혁명과 건설을 자기식으로 할데 대하여

3) 주체적력량을 튼튼히 마련할데 대하여

4) 인민들의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을 높일데 대하여

5) 제국주의, 지배주의를 반대하여 투쟁할데 대하여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로작의 앞부분에서 혁명투쟁과 건설사업에서 주체성과 민족성을 고수하여야 할 필요성에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우선 제국주의자들과 반동들의 지배주의적책동을 짓부시고 인민대중의 자주위업, 사회주의위업을 힘있게 전진시키기 위해서이다.

오늘 세계무대에서는 사회주의와 제국주의, 자주력량과 지배주의세력사이의 첨예한 대결이 벌어지고있다.

국제정세가 복잡하고 력량관계가 착잡하게 얽혀있지만 지배와 예속을 반대하고 자주성을 지향하는 인민들의 투쟁은 끊임없이 계속되고있다. 제국주의자들과 반동들은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자주적인 지향과 투쟁을 가로막고 저들의 지배주의적야망을 실현하기 위하여 집요하게 책동하고있으나 어떠한 힘도 자주에로 나아가는 우리 시대의 기본흐름을 돌려세울수 없다.

제국주의자들과 반동들의 지배주의적책동을 짓부시고 인민대중의 자주위업, 사회주의위업을 힘있게 전진시키기 위하여서는 혁명투쟁과 건설사업에서 주체성을 견지하고 민족성을 살려야 한다.

혁명위업수행에서 주체성과 민족성을 고수하여야 나라와 민족의 자주적발전을 보장할수 있고 인민대중의 자주성을 성과적으로 실현해나갈수 있다.

또한 력사적경험과 교훈은 주체성과 민족성을 지키는가 못지키는가 하는것이 혁명과 건설의 승패를 좌우하는 관건적문제이며 나라와 민족의 흥망을 결정하는 사활적문제라는것을 보여주고있기때문이다.

우리 당과 인민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혁명투쟁의 전력사적기간 제국주의와 지배주의를 반대하고 주체성과 민족성을 견결히 고수함으로써 나라와 민족의 자주적발전을 확고히 보장하고 혁명과 건설에서 빛나는 승리를 이룩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는 앞으로도 혁명과 건설에서 주체성과 민족성을 튼튼히 지킬것이며 주체의 한길을 따라 억세게 싸워나갈것이라고 밝혀주시였다.

내리적재 하시겠습니까?내리적재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