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혁명선배들에 대한 도덕의리를 지키는것은 우리 혁명의 전통이며 우리 사회의 고상한 도덕기풍

수령에 대한 충실성은 혁명적의리의 최고표현이라는데 대하여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혁명선배의 최고대표자는 수령이며 수령에 대한 충실성은 혁명적의리의 최고표현입니다.》  

수령에 대한 충실성은 혁명적의리의 최고표현으로 된다.

그것은 한마디로말하여 수령이 혁명선배의 최고대표자이기때문이다.

로동계급의 수령은 혁명의 최고뇌수이며 령도자이다.

인민대중은 력사의 주체이지만 탁월한 수령의 령도를 받을 때에만 자기 운명의 참다운 주인, 력사의 자주적인 주체로서의 지위를 차지하고 역할을 다할수 있다.

수령은 과학적인 혁명사상과 전략전술을 제시하고 대중을 의식화, 조직화하여 혁명투쟁을 승리에로 령도하며 사람들에게 고귀한 사회정치적생명을 안겨주고 그들을 혁명의 한길에서 값높은 삶을 빛내여나가도록 이끌어준다.

수령의 령도에 의하여 수천, 수만의 혁명가들이 자라나고 인민들이 혁명투쟁에 떨쳐나서게 된다.

그리고 수령의 령도밑에 사회주의위업이 개척되고 승리적으로 전진하며 수령의 숭고한 사상과 탁월한 령도로 하여 위대한 혁명업적이 이룩되고 혁명적세대들의 영예와 존엄이 빛나는것이다.

인민대중의 자주위업, 사회주의위업의 계승은 곧 수령의 위업의 계승이며 혁명선배들의 사상과 업적의 계승은 수령의 혁명사상과 령도업적의 계승이다.

혁명선배들에 대한 존대는 수령에 대한 충실성에서 집중적으로 표현된다.

위대한 수령에게 대를 이어 모든것을 다하는것은 혁명가들의 본분이며 최고의 혁명적의리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가들은 수령의 사상과 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수령의 혁명위업을 충직하게 계승발전시켜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혁명선배의 최고대표자는 수령이며 수령에 대한 충실성이 혁명적의리의 최고표현으로 된다는것을 밝히심으로써 혁명선배를 존대하는 도덕의리가 어느 높이에 이르러야 하는가 하는것이 뚜렷이 밝혀지게 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가장 숭고한 혁명적도덕의리심을 지니시고 어버이수령님을 영원히 높이 우러러모심으로써 혁명선배를 존대하는 도덕의리의 가장 빛나는 모범을 보여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개척하신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빛나게 계승완성하는것을 필생의 사명으로, 총적목표로 내세우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주체의 최고성지에 어버이수령님을 생전의 모습으로 높이 모신것은 수령영생위업실현에 쌓으신 불멸의 업적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혁명사상으로 더욱 철저히 무장하자!》라는 혁명적구호를 제시하시고 어버이수령님을 사회주의조선의 시조로, 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으로 높이 모시도록 하시였다.

주체년호와 태양절이 제정되여 어버이수령님의 위대한 혁명사상과 불멸의 업적, 빛나는 태양의 력사가 천만년 길이 흐르도록 하신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한없이 숭고한 도덕의리의 세계를 보여주는 또하나의 실례이다.

참으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숭고한 혁명적도덕의리의 최고화신이시였다.

 

혁명의 배신자들이 수령과 혁명선배들을 모독하고 그들의 업적을 말살함으로써 사회주의를 말아먹고 인민들의 버림을 받은데 대하여

- 혁명의 배신자들은 수령과 혁명선배들을 모독하고 그들의 업적을 말살.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력사적으로 제국주의자들과 혁명의 배신자들은 사회주의위업을 반대하면서 공격의 예봉을 로동계급의 수령들과 전세대 혁명가들에게 돌리였습니다.》  

혁명의 배신자들은 사회주의위업을 반대하면서 로동계급의 수령들과 전세대 혁명가들에게 공격의 예봉을 돌렸다.

리유:

◦ 사회주의위업이 수령의 령도와 전세대 혁명가들의 희생적인 투쟁에 의하여 개척되고 승리하여왔기때문이다.

◦ 사회주의의 존엄이 바로 수령과 전세대 혁명가들의 명예와 련결되여있기때문이다.

혁명의 배신자들은 수령과 혁명선배들을 헐뜯고 그들의 업적을 말살함으로써 어떤 후과를 빚어냈는가?

◦ 사회주의를 변질과 붕괴에로 이끌어갔다.

사회주의의 변질과 붕괴과정은 기회주의가 대두하여 수령과 혁명선배들을 헐뜯고 로동계급의 혁명사상을 외곡변질시키면서부터 시작되였다.

사회주의는 기회주의자들에 의하여 자기 궤도에서 탈선되고 내부로부터 와해되기 시작하였으며 사회주의의 력사적업적을 전면적으로 부정하고 말살한 사회주의배신자들의《개혁》,《개편》정책에 의하여 붕괴되였다.

기회주의자들과 사회주의배신자들은 로동계급의 수령을 헐뜯고 혁명선배들의 성스러운 혁명투쟁과 위대한 혁명업적을 모독하였으며 사회주의를 허물고 자본주의를 복귀시켰다 .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것은 제국주의의 압력에 굴복하여 혁명을 배반한 가장 비렬한 반혁명적죄행이며 혁명적의리를 저버리고 초보적인 인간도덕마저 짓밟은 가장 비도덕적인 배신행위라고 하시였다.

◦ 세계사회주의운동에도 커다란 해독을 끼치였다.

혁명의 배신자들은 온갖 수단과 방법을 다하여 혁명선배들을 헐뜯고 모독함으로써 사람들속에서 사상적동요와 혼란을 조성하였으며 제국주의자들과 반동들에게 참다운 혁명가들과 사회주의위업을 더욱 악랄하게 비방할수 있는 구실을 주었다.

- 혁명의 배신자들은 인민의 버림을 받기 마련이라는데 대하여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혁명의 배신자들은 음모적방법으로 당과 국가의 지도적지위를 차지하고 혁명선배들의 명예를 훼손시킴으로써 저들의 인기를 올리고 인민들의 지지를 받아보려고 하였습니다.》  

당과 국가의 최고지위를 차지한다고 하여 지도자가 되고 인민의 지지와 존경을 받게 되는것은 결코 아니다. 권력이나 기만으로는 인민들의 믿음을 얻을수 없다.

지도자로 되고 인민들의 신뢰와 지지를 받자면 지도자로서의 품격과 자질을 갖추고 지도자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여야 한다. 지도자는 무엇보다도 인민을 사랑하고 인민을 위하여 헌신하는 인민의 복무자가 되여야 한다.

그러나 인민을 멸시하고 자기를 인민의 머리우에 군림한 존재로 여기는 사람은 혁명선배들을 모독하는 비렬한 행동도 서슴없이 감행한다.

사회주의배신자들은 교활한 수법으로 혁명의 수령들과 전세대 혁명가들을 헐뜯고 자기의 권위를 높이려 하였지만 오히려 혁명의 배신자, 변절자로서의 본색과 비인간적면모를 드러내놓았다.

인민들을 기만하고 혁명을 배반한자들은 인민들의 버림을 받기 마련이다.

인민을 위하여,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를 위하여 투쟁하는 진정한 혁명가라면 누구나 혁명선배들을 잊지 말아야 하며 그들의 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발전시켜나가야 한다.

이것이 혁명가로서의 영예와 존엄을 지키고 혁명위업을 승리에로 이끌어나가는 길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혁명가들이 지녀야 할 숭고한 도덕의리와 수령과 혁명선배들을 모독하고 그들의 업적을 말살한 혁명의 배신자들이 인민들의 버림을 받았다는데 대하여 밝혀주심으로써 인민대중이 사회주의위업을 대를 이어 계승해나가는데서 지녀야 할 지도적지침이 마련되게 되였다.

 

내리적재 하시겠습니까?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