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로작
목록으로
《위대한 김일성동지를 높이 모시는것은 우리 당과 인민의 가장 숭고한 도덕의리이다》
1. 어버이수령님의 유훈을 철저히 관철할데 대하여

-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의 유훈을 관철하는 성스러운 투쟁에서 자랑찬 승리와 성과를 이룩한데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수령님께서 서거하신 후 우리 인민은 가장 엄혹한 정세와 류례없는 난관속에서도 당의 령도를 높이 받들고 수령님의 유훈을 지켜 혁명의 한길을 꿋꿋이 걸어왔습니다.》

◦ 력사의 온갖 도전을 짓부시고 우리의 사회주의를 지켜냈으며 사회주의 우리 조국의 위력과 그 불패성을 만천하에 증시하였다.

◦ 우리 혁명의 정치사상진지가 굳건히 다져지고 나라의 군사적위력이 비할바없이 강화되였으며 경제건설분야에서도 새로운 앙양의 도약대가 마련되였다.

◦ 당창건 55돐을 앞두고 온 나라 인민들은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에 한결같이 떨쳐나서 당이 펼쳐준 주체혁명의 새시대를 위훈과 혁신으로 빛내여나가고있다.

-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의 유훈을 관철하자면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데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수령님의 유훈을 관철하는 성스러운 투쟁에서 자랑찬 승리와 성과를 이룩하였지만 우리는 아직도 많은 일을 해야 하며 험난한 길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우리앞에는 인민생활문제, 부강한 나라를 건설하는 문제, 조국통일문제와 같이 어렵고도 긴급히 해결해야 할 중대한 과업들이 나서고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자신께서는 어떻게 하면 우리 인민들을 잘 살게 하고 나라를 부강하게 하겠는가, 어떻게 하면 하루빨리 조국을 통일하겠는가 하는데 대하여 늘 생각하고있다고 하시면서 당창건 55돐이 다가올수록 이에 대하여 더욱 많이 생각하게 된다고 교시하시였다.

 

 

 

내리적재 하시겠습니까?내리적재
보안문자     
가+
가-